2024-04-25 12:04 (목)
시선집중 '라디오스타' 다비치 강민경, 밀착 니트 위 풍만 볼륨감 몸매... "보고도 믿을 수 없어"
상태바
시선집중 '라디오스타' 다비치 강민경, 밀착 니트 위 풍만 볼륨감 몸매... "보고도 믿을 수 없어"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2.20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강민경 사회관계망서비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다비치 강민경의 몸매가 눈길을 끈다.

2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라디오스타'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다비치 강민경이 주목받고 있다.

강민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의자에 앉아 있는 강민경의 모습이 담겼다. 

강민경은 분홍색 니트와 청바지를 입고 있다. 니트 위로 드러난 강민경의 풍만한 볼륨감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다른 사진에서 강민경은 특유의 패션 센스는 물론, 탁월한 비율을 자랑하고 있다. 강민경의 몸매에 누리꾼들은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강민경은 지난해 10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후 유튜버로 변신하기도 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