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주)신세계이주공사, 미국투자이민(EB-5) 투자금액 회수기념 투자자 특별 강연 개최
상태바
(주)신세계이주공사, 미국투자이민(EB-5) 투자금액 회수기념 투자자 특별 강연 개최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2.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미국 투자이민 전문 컨설팅 업체인 ㈜신세계이주공사가 2월 24일(일) 오후 2시,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3층에서 미국 투자 이민(E-2/EB-5)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미국 E-2 비자는 짧은 수속 기간, 저렴한 투자금액이 장점인 이민 프로그램으로 사업체를 유지하는 동안 영구적인 체류가 가능하며, 자녀들의 공립학교 무상교육이 가능하다. 이 같은 강점은 미국 내 영주권자에 준한 엄청난 혜택임에도 불구하고 주로 생계형 비즈니스라는 특징 때문에 전문적인 프랜차이즈 운영이 힘들고 좋은 장소를 얻기 어려워 그동안 일반인들이 쉽게 선택하기 어려웠다.

이번 ㈜신세계이주공사의 세미나에서 소개하는 E-2 비자 프로그램은 수제버거, 치킨윙 프랜차이즈인 WNB Factory와 밀크티, 버블티 프랜차이즈인 Kokee Tea 등 우수한 프랜차이즈와 유명 쇼핑몰에 입점할 수 있는 좋은 이민 프로그램이다. 특히 E-2 비자는 체류 비용이 가장 적게 드는 비자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돈을 가장 적게 쓰면서도 생산적인 체류 방식은 E-2 비자가 가장 우수한 편으로 이번 세미나에서는 E-2 비자만을 전문으로 다루는 미국 현지의 변호사가 직접 참석하여 프랜차이즈 계약, E-2 비자 취득, 영주권 취득까지의 과정에 대해 상세하게 소개하는 전문적인 컨설팅이 진행된다.

또한 이번 ㈜신세계이주공사의 세미나에서는 지난 2013년 미국 투자 이민(EB-5)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영주권을 취득하고 5년이 지난 올 1월 50만불 투자금 전액을 회수하게 된 투자자가 연사로 초대되어 강연을 진행한다.

2007년부터 미국 이민을 준비했던 과정과 2013년 당시의 이민 프로그램 선택 기준, 그리고 자녀의 치대 입학과 의대로의 전학 등에 대해서 상세히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미국 E-2 투자비자와 투자이민(EB-5)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2월 24일 개최되는 특별 세미나에서 확인 가능하며, 예약자에 한해 입장료와 주차비가 모두 무료다. 세미나 참가 관련 사항은 ㈜신세계이주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선영 기자 knsnewso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