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8:25 (수)
'관심 급상승' 사무엘 황, 국내 유명 연예인의 남편으로 유명세... "왜곡된 관심은 무례"
상태바
'관심 급상승' 사무엘 황, 국내 유명 연예인의 남편으로 유명세... "왜곡된 관심은 무례"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2.20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사무엘 황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2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사무엘 황'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사무엘 황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무엘 황은 국내의 유명 연예인과 결혼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당초 그 정체는 알려지지 않았다.

많은 구설수에 휘말려 온 이 연예인은 결혼 당시에도 남편의 정체를 철저히 숨겼다. 때문에 그에 대한 많은 소문들이 돌았다.

사무엘 황은 미국의 대표 명문 공과대학인 MIT 출신으로 업계에서는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재원으로 평가받고 있다.

여창용 사회문화평론가는 "사무엘 황에 대한 관심은 국내 유명 연예인의 남편이자 업계에서 유명한 사업가라는 점에서 이해할 수 있지만 과도한 관심은 자칫 어긋난 심리로 작용할 수 있다"고 논평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