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바나브 뷰티 디바이스 ‘트렌드 위드 미’ 리지 홈케어 공개
상태바
바나브 뷰티 디바이스 ‘트렌드 위드 미’ 리지 홈케어 공개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2.20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방송인 리지가 뷰티 예능 프로그램 ‘트렌드 위드 미’에서 모찌 피부 같은 동안 케어법으로 바나브 뷰티 디바이스 ‘버블팝 클렌저’와 ‘UP5’, ‘비타민C크림’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다.

19일 방송된 KBS Joy ‘트렌드 위드 미’에서 리지는 바나브의 오토 버블 딥 클렌저 ‘버블팝 클렌저’ 와 갈바닉 이온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케어를 도와주는 ‘UP5’, 갈바닉 이온 마사지기와 함께 사 용 가능한 ‘비타민C크림’을 집에서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 소개된 ‘버블팝 클렌저’는 오토버블 시스템으로 메이크업부터 노폐물까지 제거해주는 강력한 클렌징 뷰티 디바이스다. 0.05mm의 초미세모 브러시가 클렌징 폼의 거품을 풍성하고 쫀쫀하게 만들어 저자극 딥클렌징을 도와준다. 방송에 출연한 패널들은 자동으로 생성된 풍성한 거품과 클렌징 후 즉각적으로 밝아진 피부 톤을 보고 버블팝 클렌저에 대한 감탄을 금치 못했다.

또한 방송에서 리지는 갈바닉 뷰티 디바이스 ‘UP5’를 소개했다. UP5는 바나브 대표 아이템으로 클렌징부터 아이존, 페이셜, 리프팅 그리고 비타민C 모드까지 총 5가지의 관리 모드가 탑재되어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해 주는 토탈 스킨 케어 디바이스다.

이어 리지는 스페셜 홈 케어 법으로 ‘UP5’와 ‘비타민C크림’과 함께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다. 비타 민C는 얼굴에 직접적인 흡수가 어려운 성분이기 때문에 뷰티 디바이스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바 나브 갈바닉 뷰티 디바이스 ‘UP5’의 비타민C 전용 모드는 순수비타민C를 피부 속 깊이 침투시켜주어 탄력있는 광채피부로 가꿀 수 있게 관리해 준다.

방송 속 제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가 2월19일부터 3월17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자사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선영 기자 yhye@themn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