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8 22:51 (수)
'관심 초집중' 영화 '염력' 정유미, 미모 몸매 모든 것을 다 갖춘 그녀의 매력 화보 재조명... "그녀에게 오답은 없다"
상태바
'관심 초집중' 영화 '염력' 정유미, 미모 몸매 모든 것을 다 갖춘 그녀의 매력 화보 재조명... "그녀에게 오답은 없다"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2.19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영화 '염력'에 출연한 정유미의 화보가 새삼 화제다.

19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영화 '염력'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영화 '염력'에 출연한 정유미가 과거의 화보로 재조명되고 있다.

정유미는 과거 패션 미디어 ‘엘르’와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화장기 없는 얼굴에 장난기 어린 표정으로 촬영장을 찾은 정유미는 '윰블리' 바이러스를 퍼뜨리며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도 무장해제 시켰다.

특히 처피뱅에 대해 그는 "우연히 촬영 때 앞머리 가발을 써 봤다가, 재미있기에 잘라본 건데 반응이 좋아서 어리둥절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유미는 영화 '염력'에서 홍상무 역을 연기하며 생애 첫 악녀 연기에 도전해 주목을 받았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