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신원리조트 천성현 회장,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신원리조트 천성현 회장,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최우수상 수상
  • 이대웅 기자
  • 승인 2019.02.22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원리조트 천성현 회장이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사회공헌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신원리조트 홍미자 전무(우측)이 대리 수상 후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사진 = 서능원 기자>

[KNS뉴스통신=이대웅 기자] 신원리조트 천성현 회장이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신원리조트는 문화예술 단체 및 기관과 연계하여 양질의 문화적 기반과 선진형 레져 프로그램이 사회 곳곳에 확대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투자하였고, 소외지역과의 상생협력과 같은 사회적 가치를 구현하기 위해 활발히 활동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시상식에 참석한 홍미자 전무는 수상소감을 통해 “사업을 통해 지속가능한 발전모델을 제시하고 사회와 더불어 상생하는 것이 기업의 가치를 높인다”며 “그동안의 노력과 성과에 대해 인정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2019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은 KNS뉴스통신(대표 장경택)이 주최하고 한국사회공헌협회(회장 국도형), 한국소비자권익연대(대표 유희중)가 공동 주관했으며 약 한달간의 공모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했다.

송하성 심사위원장(경기대 교수)은 "격변의 시대에 인류에게 가장 필요한 힘은 기초연구와 정책, 그리고 사회공헌이다. 변화가 격렬할수록 오히려 기본에 충실해야 하는 것이다. 건전한 사회문화 확립을 위해 사회공헌이라는 아주 기본적이지만 중요한 위업을 해낸 분들을 발굴하기 위해 수상자 선정에 총력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김경진 국회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서능원 기자>

또한 김경진 국회의원(민주평화당 광주북구갑)은 축사를 통해 “이번 시상식이 사회 공헌자분들께서 진정으로 빛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국회의원으로서 국민을 행복하게 만드는 좋은 나라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대웅 기자 eodnd925@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