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에듀윌, 검정고시 합격 시까지 수강 가능한 ‘평생회원반’ 모집
상태바
에듀윌, 검정고시 합격 시까지 수강 가능한 ‘평생회원반’ 모집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2.18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이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 할 수 있도록 ‘평생회원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려는 이들이 제일 먼저 찾는 시험이 바로 검정고시다. 전국 11개 교대에서 검정고시 합격생의 수시 지원 기회를 확대했으며, 각종 자격증 취득과 대기업 고졸 공채 등 다양한 진로를 선택할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에듀윌은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가진 평생회원반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도덕 ▲한국사 총 7과목을 모두 준비할 수 있는 이 과정은 기본이론에서부터 문제풀이, 핵심요약특강, 실전모의고사 단계로 준비되어 있다.

특히 실전 모의고사는 최신 출제경향을 토대로 실제 시험과 비슷한 난이도를 가진 문제가 출제되어 있다.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각 과목당 25문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근의 경향을 반영하여 실제 검정고시 시험과 유사한 난이도로 자신의 실력 점검이 가능하다.

또한, 영어와 수학은 학년별로 연계되는 내용이 상당해 기초실력이 중요한 과목이다. 이에 에듀윌은 영어와 수학특강을 무료로 구성해 각 과목별로 6시간안에 탄탄한 기본기를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의 검정고시 ‘평생회원반’에 대한 세부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