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05 (금)
'음주운전 논란' 안재욱, 뮤지컬 '영웅' 등 작품에서 하차 "순간의 잘못된 선택이"
상태바
'음주운전 논란' 안재욱, 뮤지컬 '영웅' 등 작품에서 하차 "순간의 잘못된 선택이"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2.19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음주운전으로 논란을 빚은 배우 안재욱이 뮤지컬 '영웅'에서 하차했다.

뮤지컬 '영웅' 제작사 측은 11일 공식입장을 통해 "최근 예상치 못했던 불미스러운 상황으로 인해 '영웅' 10주년 기념공연 내 안중근 역의 안재욱 배우는 제작사와 소속사 간의 협의 끝에 부득이하게 하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당초 안재욱은 오는 3월9일~4월21일 뮤지컬 '영웅'에서 안중극 역을 연기할 예정이었다. 이어 "안재욱 배우가 출연 예정이었던 회차는 극 중 동일한 역을 맡은 정성화, 양준모 배우가 무대에 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영웅' 측은 "해당 공연을 예매한 관객 중 취소를 원하시는 분께는 취소 수수료없이 전액 환불 받으실 수 있도록 조치하겠다"며 "저희 스태프와 배우 모두는 '영웅'을 아껴 주시는 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안재욱은 지난 9일 밤 지방 일정을 마치고 동료들과 술을 마신 후 술이 덜깬 상태로 10일 오전 차량으로 서울로 이동했다. 음주 단속에 적발됐고 면허 정지 처분을 받게 됐다.

이에 안재욱은 10일 출연 예정이던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출연이 취소됐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