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7 00:17 (목)
(사)한국언론사협회, 2019 연합취재본부 전국 기자단 신년모임 가져
상태바
(사)한국언론사협회, 2019 연합취재본부 전국 기자단 신년모임 가져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9.02.1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영한 사무총장 외 5명 최우수기자상 수상 · 가수 동미, 배우 이일현 감사패 받아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사)한국언론사협회(회장 주동담)가 지난 15일 오후6시부터 서울 마포구 합정동 소재 카우카우에서 연합취재본부(본부장 이창열) 전국 기자단 신년모임을 가졌다.

배우 이일현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연합취재본부 산하 언론사 회원들 및 관계 인사들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최우수기자상 시상을 비롯해 감사패를 전달하고 회원사간 유대를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 상단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최우수기자상을 수상한 이승재, 이윤태, 강영한, 이창열 연합취재본부장, 최영주, 양승관, 김옥윤기자(사진 왼쪽부터)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감사패를 받은 배우 이일현, 이창열 부회장, 가수 동미(사진 왼쪽부터)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연합취재본부 전국기자단 신년모임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사말 하고 있는 이창열 언론사협회 수석부회장 (사진=연합취재본부)

이날 최우수기자상은 △강영한(한국언론사협회 사무총장) △이승재(데일리그리드 편집국장) △양승관(인터넷조은뉴스 국장) △최영주(중도일보 기자) △이윤태(엑스포뉴스 대표) △김옥윤(월간 자랑스런한국인 취재부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정동선(가수 동미, 대명아카데미 원장) △이일현(배우)이 감사패를 받았다.

신념모임에는 유동균 마포구청장과 홍건표 전 부천시장이 참석해 회원사들을 격려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대명아카데미, 신원리조트(회장 천성현), 대양영농조합(대표 안복례)가 후원하고, 아타클럽(대표 이차용), 대양영농조합, 신원리조트에서 기념품을 협찬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