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7 21:18 (화)
'화제 급부상' 심지호, '녹색의자'에서 파격적인 연기 재조명... "하이틴스타에서 성인연기자 변신 성공 이유있다"
상태바
'화제 급부상' 심지호, '녹색의자'에서 파격적인 연기 재조명... "하이틴스타에서 성인연기자 변신 성공 이유있다"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2.1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다음 영화 사진자료)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핫이슈에 등극한 심지호가 출연했던 영화 '녹색의자'가 화제다.

16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심지호'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심지호가 출연한 영화 '녹색의자'가 주목받고 있다.

'녹색의자'는 32세 여성과 19세 남성의 세상이 인정하지 않은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이 작품은 故 박철수 감독의 2003년 작품으로 당시 하이틴 스타였던 심지호는 이 작품을 통해 성인연기 신고식을 치렀다.

심지호는 이 작품에서 상대 배우인 서정과 전라 노출 연기는 물론 파격적인 베드신 및 애정신을 선보이며 화제가 됐다. 여전히 이 영화는 영화팬들 사이에서 회자되고 있다.

한편 심지호는 최근 KBS2 예능 프로그램에 아들과 함께 출연해 화제가 됐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