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일자리 지원사업 참여업체 모집
상태바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일자리 지원사업 참여업체 모집
  • 이동희 기자
  • 승인 2019.02.16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9 우수 스타트업 일자리 지원사업
강원창조혁신센터<사진=이동희 기자>

[KNS뉴스통신=이동희 기자]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한종호, 이하‘강원혁신센터’)는 성장잠재력을 지닌 도내 스타트업에 전문 역량을 갖춘 우수한 인재가 안정적으로 근무할 수 있도록 인재 지원금을 지원하는‘2019 우수 스타트업 일자리 지원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오는 2월 28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원대상은 강원도 내에 주소(주사무소 또는 영업소)를 둔 7년 이하의 신생기업으로, 지원제외대상(하단 지원제외대상 참조)에 해당되지 않는다면 신청 가능하다.

또한 업력 2년 이상, 근로자 5인 미만이거나 강원전략산업 관련 업체는 우선 지원한다.

참고로 강원전략산업으론 스마트 헬스케어, 관광, 웰니스 식품, 세라믹 신소재, 스포츠 지식서비스, 바이오 등이다.

선정된 업체는 도내 청년인재를 정규직으로 채용할 경우 1인당 월 100만 원의 인재 지원금을 최대 5인까지 6개월간 도비로 지원받게 된다.

강원혁신센터는 지난해 같은 사업으로 15개 업체를 선정해 33명의 청년인재에게 총 1억 4천만 원을 지원했다. 이를 통해 도내 창업기업과 우수한 청년인재를 매칭하고 안정적인 일자리를 마련하는 한편, 스타트업의 초기 사업안정을 위한 기반을 제공하는 등 창업 활성화에 기여해 오고 있다.

이번 사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문의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동희 기자 baul200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