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09:47 (목)
라이프스타일 푸드 브랜드 '겁먹지마', 2019 대한민국 소비자만족 대상 수상
상태바
라이프스타일 푸드 브랜드 '겁먹지마', 2019 대한민국 소비자만족 대상 수상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9.02.1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주식회사 킥더허들의 건강식품 브랜드 ‘겁먹지마(Don’t Worry)’가 13일 발표된 파이트타임즈 선정 건강식품 부문 ‘2019 대한민국 소비자만족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겁먹지마’는 건강식품의 역한 맛이나 칼로리가 높은 식단 등 식생활에 있어 두려웠던 부분을 해소하며 건강하고 편안한 일상에 필요한 라이프스타일 푸드를 제안하는 건강식품 브랜드로, 식생활이 건강하지 못한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감성을 자극하는 소비자친화적인 마케팅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겁먹지마 브랜드의 간판 상품인 ‘겁먹지마 유기농 양배추즙’ 은 현직 약사와 유기농 식품학교수가 공동 협업을 통해 개발한 제품으로, 위장이 불편해도 양배추즙의 역한 맛 때문에 섭취를 꺼리는 사람들을 위해 당도를 조절해 보다 맛있게 섭취하며 양배추즙의 맛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만들어진 유기농 양배추즙이다.

일반적으로 양배추즙은 위장에 좋은 영양소를 고루 함유하고 있지만 특유의 역한 맛으로 유명하다. 이러한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겁먹지마 유기농 양배추즙’은 엄선된 유기농 원료로 만든 양배추즙에 사과농축액과 아가베시럽을 함유하여 1, 2, 3단계로 당도를 조절한 세 가지의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겁먹지마 유기농 양배추즙은 당도가 높고 순한 맛으로 입덧이 심한 임산부가 섭취할 수 있는 양배추즙으로도 크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처럼 소비자가 직접 당도를 선택해서 섭취하면서 양배추즙의 맛에 자연스럽게 익숙해질 수 있는 단계별 구성과 감성적인 디자인의 패키징 등의 요소들이 소비자들의 큰 만족을 이끌어 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개발한 겁먹지마 제품이 소비자만족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다양한 식품을 출시할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겁먹지마 유기농 양배추즙’은 겁먹지마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토어팜, CJ몰 등의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각 판매처별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