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06 (금)
에듀윌 행정사 ‘스타트 패키지’로 “이젠 쉽게 도전하세요!”
상태바
에듀윌 행정사 ‘스타트 패키지’로 “이젠 쉽게 도전하세요!”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2.1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행정사 시험을 처음 시작하는 초심자들을 위한 ‘스타트 패키지’를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로 배포중이다.

해당 스타트 패키지는 2019년 2월 이후 에듀윌 신규 가입자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에듀윌 행정사 스타트 패키지는 △입문 바이블 행정사 교과서 △빠른 합격완성 2019 입문특강 △합격 응원선물 초심열공 3종 SET(수첩, 접착메모지, 자) 등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에듀윌이 자체 제작한 교재인 행정사 교과서는 행정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수험정보, 기본개념, 학습내용 비교정리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입문특강은 앞으로 공부할 과목과 범위에 대한 깊은 이해를 통해 수험자가 학습 우선순위를 결정할 수 있도록 어려운 용어와 정의에 대한 완벽한 정리를 담았다. 민법총칙, 행정법, 행정학개론 등의 1차 시험 공통과목 개념을 다질 수 있는 입문특강은 총 15강으로 구성되며 수강 기간은 신청일로부터 7일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2018년 행정사 1차 시험의 난이도가 급상승하면서 합격률이 절반이상 줄었다”며 “행정사 자격이 불황 속에서 밝은 전망을 제시하게 되면서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보다 체계적인 수험대비가 필요해졌다. 이에 에듀윌 스타트 패키지는 전략적인 초기 수험준비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