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에듀윌, 직업상담사 수험생 대상 ‘합격드림 Pack’ 제공
상태바
에듀윌, 직업상담사 수험생 대상 ‘합격드림 Pack’ 제공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2.16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2019년 정기 직업상담사 2급 1회 자격증 필기 시험이 3월 3일에 시행될 예정인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합격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담은 ‘합격드림 Pack’을 제공하고 있다.

직업상담사 2급은 수험기간이 3개월에서 6개월로 비교적 단기간에 준비가 가능한 자격증으로 꼽힌다. 또한 공기업 및 공공기관 포함 324개 기관 채용 시 우대하는 자격증이며 공무원 고용노동직 및 직업상담직을 준비하는 경우 과목별 3~5%의 가산점을 받을 수 있는 자격증이다.

우선, 직업상담사에 처음 도전하는 이들도 관련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직업상담사 핵심개념서’를 제공한다. 핵심 출제 키워드를 수록했으며 핵심 개념을 한 눈에 보기 쉽게 정리한 자료다.

또한 직업상담사 학습의 흐름을 이해할 수 있도록 ▲직업상담학 15강 ▲직업심리학 15강 ▲직업정보론 11강 ▲노동시장론 18강 노동관계법규 12강 등 총 4과목 71개의 이론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실전과 가장 가까운 난이도를 가진 ‘실전 모의고사’와 해설특강도 무료로 제공해 실력 점검뿐만 아니라 최신 경향의 문제도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의 직업상담사 ‘합격드림 Pack’는 2월 1일 이후 에듀윌 신규회원이면 선착순 30명에 한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세부 사항과 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