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33 (토)
면역력 회복엔 베타글루칸 풍부한 순수화 꽃송이버섯으로
상태바
면역력 회복엔 베타글루칸 풍부한 순수화 꽃송이버섯으로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9.02.15 0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오늘날 직장인들은 과다한 업무량, 늦은 회식, 거기에 미세먼지까지 면역력을 떨어뜨리는 것들로 가득 차 있다. 그로인해 현대인들은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식품에 대해 성분들을 꼼꼼히 따지는 가운데 순수화 꽃송이버섯이 면역력회복에 효과가 좋다고 입소문을 타고 있다.

꽃송이버섯은 이미 유럽이나 일본에서 많은 사람들이 슈퍼푸드로 알고 있다. 버섯 중에서도 꽃송이버섯은 베타글루칸을 약 44%으로 함유해 베타글루칸 함량이 영지버섯이나 상황버섯보다 10배 이상 높아 우수한 면역 활동 등 뛰어난 효능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외에 혈당, 콜레스테롤, 중성지방을 감소시키는 효능이 있어 혈관 질환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피로 회복, 비만 예방 관리, 좋은 콜레스테롤인 HDL 증가 등에 영향을 주는 역할을 한다.

순수화 꽃송이버섯은 순수화만의 특허기술로 수용성·지용성 성분을 모두 추출하여 타 꽃송이버섯보다 효능 그리고 흡수율을 높였다. 그뿐만 아니라 마카, 쌀눈, 아로니아, 아사이베리, 돼지감자 같은 슈퍼 푸드들을 부원료로 추가해 꽃송이버섯으로 채우기 어려운 기타 성분들까지 신경 썼다.

여기에 한 입에 먹기 좋은 스틱형으로 만들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가격, 효능 등 가성비까지 좋아 가격대비 좋은 성분으로 부모님 선물로도 각광받고 있다.

순수화 꽃송이버섯 본사는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상아제약 공진보를 증정하는 특별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