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54 (목)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환급+연장 합격반’ 수강생 모집
상태바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환급+연장 합격반’ 수강생 모집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9.02.14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사회복지사 1급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환급+연장 합격반’을 운영하고 수험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회복지사는 우리나라의 인구구조가 저출산, 고령화에 진입해 관련 산업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고용정보원의 중장기 인력수급전망에 의하면 향후 10년간 2만 4천 명이 증가할 것으로 예측됐다. 또한 정부는 사회 복지 전담 공무원을 2022년까지 1만 9천명을 충원할 예정으로 사회복지사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1급 ‘환급+연장 합격반’을 준비했다. 해당과정은 2020년에 최종 합격할 경우 교재정가와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환급 받을 수 있으며, 불합격 하더라도 수험표를 제출하면 2021년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이 과정은 사회복지사 수험생이 가장 부담을 갖는 반복학습을 정규커리큘럼 수강 시 최소 4회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기본이론을 학습하는 이론완성 단계에서부터 학습한 이론을 문제풀이에 적용하는 ‘문제 적용’ 단계를 거쳐 핵심요약특강과 실전모의고사를 치르는 ‘응용확장’단계와 기출해설특강을 들을 수 있는 ‘최종 점검’ 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수험생이 8과목에 이르는 방대한 분량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핵심 내용만 1권으로 압축한 ‘사회복지사1급 한 권 끝장’교재와 함께 해당 과정을 진행한다.

에듀윌의 사회복지사 1급 ‘환급+연장 합격반’에 대한 세부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