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16 22:13 (목)
소갈비살 푸짐하게 즐기는 세종 금남면 고기집 맛집 '소갈비살장재리100번지'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소갈비살 푸짐하게 즐기는 세종 금남면 고기집 맛집 '소갈비살장재리100번지'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2.1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갈비살(1kg) 55,000원 주문시 테이블당 소주& 음료 1병씩 증정 이벤트 실시
세종시 금남면 맛집 소갈비살 고기집 전문점 '소갈비살장재리100번지' 외관 및 대표메뉴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세종시 금남면 프리미엄 소갈비 전문점 맛집 '소갈비살장재리100번지'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오픈기념 이벤트로 소갈비살(1kg) 55,000원 주문시 테이블당 소주&음료1병씩 서비스를 제공하며, 행사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사랑하는 대표적인 음식 고기는 체력을 보강하고 영양을 보충하기에 좋은 고단백 음식이다. 무엇보다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는 양념을 가미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인기 메뉴로 사랑받고 있다.

신선한 소고기갈비살을 부담없이 내놓는 가게가 있어 주목받고 있다. 바로 세종고기집을 대표하는 ‘소갈비살장재리100번지'이다. 소갈비살을 육즙이 빠지지 않게 센 참숯 화력으로 고기를 굽는게 특징이다. 은은한 숯 향과 매일 아침 조달해오는 싱싱한 소갈비살이 조화를 이루며, 방문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세종맛집 ‘소갈비살장재리100번지’은 쾌적한 공간에서 품질 좋은 소갈비살과 양념소갈비살을 맛볼 수 있는 고깃집으로 알려져 있다. 소갈비살은  냉장 숙성해 육질과 신선도를 일정하게 유지한다. 또한, 품질과 맛, 그리고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당일 사용할 소고기 갈비살을 매일 직접 손질한다. 

또한 주문받는 즉시 손질해 신선하게 제공한다. 갈비살은 숯불 직화 방식을 사용하며, 취향에 따라 생소갈비살과 양념소갈비살을 선택할 수 있다. 1kg으로 최고급육을 사용해 지방과 살의 적절한 조화로 마블링이 살아 있어, 대식가와 미식가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 메뉴로는 생갈비살, 양념갈비살, 반반으로 주문 가능하다.

‘소갈비살장재리100번지’은 넓은 음식점 내부와 함께 주차시설이 완비돼 있어 단체 예약도 가능하다. 즐거움이 있는 음식, 푸짐하고 맛있는 음식, 친절이 기본이 된 고객 맞이를 통해 질 좋고 맛있는 음식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고기맛집이 바로 소갈비살장재리100번지이다.

무엇보다도 이곳은 거품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소갈비를 맛볼 수 있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자랑한다. 정갈한 손맛이 돋보이는 밑반찬은 자유롭게 리필이 가능하다. 단체 인원을 넉넉히 수용할 수 있을 만큼 넓고 깔끔한 실내 공간 역시 ‘소갈비살장재리100번지’의 장점이다. 인근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이자 가족외식 장소로로 알맞다.

이 곳은 고기집으로 명성이 자자하지만 점심메뉴 또한 인기가 많다. 고추장불고기정식, 삼겹살, 김치찌개, 된장찌개, 순두부찌개, 소고기국밥, 갈비탕, 냉면 등이 있다.

가격 대비 훌륭한 육질과 맛을 선보이는 이 곳은 오픈과 함께 꾸준히 늘고 있는 신규고객과 단골확보로 세종가볼만한곳, 세종시맛집추천, 세종시삼겹살, 고추장불고기 등 다양한 수식어로 불리고 있다.  

한편, 세종시 금남면 장재리 맛집 ‘소갈비살장재리100번지’은 예약 및 단체손님을 위한 단체석을 완비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선영 기자 knsnewson@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