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회식장소, 가족모임으로 가볼만한 곳, 맛좋은 고기 무한리필 뷔페 청주 수곡동 맛집 'the쇼킹'
상태바
회식장소, 가족모임으로 가볼만한 곳, 맛좋은 고기 무한리필 뷔페 청주 수곡동 맛집 'the쇼킹'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2.13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기 10만원 이상 주문시 영화할인회원권(1년) VIP 증정
청주 수곡동 고기 무한리필 맛집 'the쇼킹' 외관 및 대표메뉴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청주시 수곡동 맛집 ‘the쇼킹’은 오픈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그동안 찾아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고기메뉴 10만원 이상 주문시 영화할인회원권(1년) VIP 티켓을 제공하는 행사로 소진시까지 진행한다.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이하여 언제나 사랑받던 돼지요리가 더욱 사랑받고 있다. 최근 들어 소확행이라는 신조어가 친숙하게 사용이 되고 있다. 일상에서 소소하게 느낄수 있는 것들 중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을 추구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맛과 가성비를 겸비한 무한리필 고깃집은 가족 단위의 외식이나 단체 회식 장소로 관심 받고 있다.

청주시 수곡동 맛집 'the쇼킹' 무한리필은 삼겹살, 목살, 돼지갈비, 항정살, 오리고기, 우삽겹, 대패삼겹살 등 다양한 12종류의 고기와 된장찌개, 김치찌개, 냄비라면, 공기밥 등 사이드 메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무한리필 맛집이다. 곁들임으로 나오는 양파, 쌈채소, 파절임, 마늘, 쌈장, 기름장, 콩나물 등 역시도 모두 무한리필이 가능하다. 이에 굳이 직원을 부르지 않아도 본인이 필요한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어 부담이 적다는 평이다.

업체 관계자는 "'the쇼킹'에는 특별한 점이 있습니다. 좋은 고기를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페이퍼그릴을 사용하고 있다. 친환경 페이퍼그릴로 불판을 교체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고, 고기도 안 타고 맛있게 구워 먹을 수 있다. 그릴 위에 요리용 종이를 올리는데, 이 종이는 불에 타거나 기름에 달라붙지도 않고, 열전달을 쉽게 만들어 더 쉽게 조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the쇼킹'은 까페형 인테리어는 기본이고 누구나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쾌적한 환경과 시설을 제공한다.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은 ‘the쇼킹’ 무한제공맛집은 오픈과 함께 꾸준히 늘고 있는 신규고객과 단골확보로 청주맛집추천, 청주모임장소, 삼겹살무한리필, 무한리필돼지갈비 등 다양한 수식어로 불리며 청주맛집 베스트10을 바라보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늘 우리 가족이 음식을 먹는다는 마음가짐으로 정성을 들인 맛있고 믿을 수 있는 요리를 손님들에게 제공하며  양질의 고기를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the쇼킹 무한리필’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주시를 대표하는 맛집으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상의 재료로 맛있는 최상급 무한리필 고기전문점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주시 수곡동 맛집 ‘the쇼킹’은 예약 및 단체손님을 위한 단체석을 완비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선영 기자 knsnewso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