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9 (토)
온페이스, “중국 왕홍”들과 손잡고 중국시장 마케팅 본격화
상태바
온페이스, “중국 왕홍”들과 손잡고 중국시장 마케팅 본격화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9.02.13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온페이스) - 앞줄의 중국 왕홍들과 뒷줄의 온페이스게임즈 임직원들의 기념촬영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대한민국 4차산업의 선두기업인 온페이스(대표 양수열)는 중국 최대 팔로워들을 보유하고 있는 왕홍들과 전략적으로 손을 잡고 중국 전체 온라인 시장을 대상으로 온페이스의 전제품의 홍보 마케팅 및 판매에 들어가기로 했다. 

 

이번에 한국을 방문한 중국 왕홍들은 현재 중국에서 가장 왕성한 활동중인 온라인 파워 블로거들이며 왕홍 1인당 수백만명에서 수천만명의 팔로워들을 보유하고 있는 중국 최고의 왕홍들이다.

 

왕홍은 중국내 온라인 실시간 방송을 통해서 제품의 홍보와 마케팅을 포함하여 판매까지 진행을 하는 1인 방송인을 뜻한다.   

 

온페이스는 이번 글로벌밴드(대표 김병복)와의 협약으로 한국 내에서 온라인 라이브 (Live) 왕홍 스튜디오를 설립해서 운영할 계획이다.  중국의 왕홍들이 직접 한국을 방문해서 온페이스의 라이브 (Live) 스튜디오를 통해서 온페이스의 제품뿐만 아니라 한국 중소기업의 우수제품들을 선정해서 직접 라이브로 중국내 온라인 방송을 실시간 라이브 (Live)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는 한국 최초이며, 엄청난 한국제품들의 홍보 및 판매가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인기 상품인 경우 납품 계약 수량이 1회 방송에 500만개에 이를 정도로 엄청난 규모의 판매력을 보이기에 앞으로 온페이스는 중국 시장에서 기대 이상의 매출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비핵화 남북정상 회담을 통해서 한반도 정전 협정이 종전 평화협정 체결로 바뀌는 대화합 평화의 시점에서 국내 사드 배치로 인한 중국과의 갈등 또한 완화되면서 유커(중국인 관광객)들이 다시 한국으로 몰려오기 시작을 했으며, 여러가지 한국 제품들을 위주로 판매가 이뤄지겠지만 실제로는 대한민국의 4차산업의 선두주자인만큼 온페이스가 직접 연구개발하여 현재 전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수출 판매를 하고있는 제품을 대표 제품으로 내세울 예정이며, 중국 관광객들의 엄청난 기대와 관심이 이미 전해지고 있다.

 

셍체 인식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안면인식 도어락과 블록체인등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가진 기업으로서 이번 왕홍들의 한국 방문에서 온페이스 본사를 방문하여 VR 및 안면인식 도어락을 직접 체험을 했으며, 또한 온페이스게임즈(대표 문재성)를 방문하여 올 중반기에 중국 37게임즈에서 중국 모바일 시장에 퍼블리싱을 하게 될 모바일 게임도 직접 보면서 중국 시장에서의 성공을 확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온페이스는 앞으로도 정직한 경영 철학이 담긴 4차산업혁명시대 첨단 혁신 제품을 통해 한국 내 중소기업들에게도 기여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길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