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삼성증권, 디지털자산관리 고객 위해 ‘온라인리워드 혜택’ 강화
상태바
삼성증권, 디지털자산관리 고객 위해 ‘온라인리워드 혜택’ 강화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2.12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삼성증권은 온라인으로 거래하는 디지털 자산관리 고객을 위해 온라인 리워드 프로그램을 확대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온라인 리워드 프로그램은 이용을 신청한 고객이 자신의 거래실적에 따라 일정한 금액을 리워드 받을 수 있는 고객서비스 제도다.

기존 리워드는 해외주식, 금융상품 등 각 상품 영역별로 별도의 참여신청을 해야 했고, 복합거래에 따른 추가 혜택 등도 제공되지 않았다.

하지만 이번에 개편된 리워드 프로그램은 온라인 고객이 거래상품의 종류와 관계없이 한번의 신청으로 모든 상품군 거래에 대한 통합 리워드 신청을 할 수 있도록 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 리워드 대상 상품도 기존 해외주식, 금융상품에 더해 국내주식까지 포함되도록 확대했다.

한 종류의 상품이 아닌 다양한 상품의 복합거래를 통해 디지털자산관리를 해 나가는 고객의 경우 리워드를 더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제도도 신설했다.

가령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금융상품 각 상품거래를 통해 총 5만원 이상의 리워드를 받았다면, 리워드 매 5만원마다 1만원의 추가 리워드를 받게 된다.

이런 프로그램 개편에 따라 온라인 고객이 받을 수 있는 리워드는 기존 월 최대 10만원에서 월 최대 18만원으로 2배 가까이 확대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삼성증권은 이번에 개편된 리워드 제도의 이름을 ‘혜택을 더(THE) 받다’로 정하고, 삼성증권 홈페이지와 패밀리센터 등을 통해 대고객 공지와 이용방법 안내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삼성증권 디지털본부 권용수 본부장은 “최근 다양한 금융상품 거래 전반을 온라인에서 해결하는 디지털자산관리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리워드 제도 개편은 이런 변화된 트렌드에 맞춰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기획됐다. 향후 더 많은 고객들이 디지털자산관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선영 기자 ksy356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