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아이들이 좋아하는 유아영어, ‘윙크 영어’ 봄학기 문화센터 강좌 개강
상태바
아이들이 좋아하는 유아영어, ‘윙크 영어’ 봄학기 문화센터 강좌 개강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2.12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도권 문화센터 77개 지점, 285개 강좌 개강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윙크학습에서는 지난 겨울학기 학부모들의 호응에 힘입어, 2019년 봄학기 문화센터 강좌를 서울/경기 수도권 77개 지점에 285개 강좌로 확장 입점한다고 밝혔다.

 

윙크학습에 따르면, 지난 겨울학기는 학부모들의 요청에 의해 전국 문화센터 51개 지점에 179개 영어강좌로 입점 되었으며, 조기마감과 함께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한다. 이에 힘입어 다가오는 봄학기는 2배로 확장 입점이 가능하게 되었다는 설명이다.

 

윙크는 전통적인 종이학습지와 유아동 발달 단계에 맞춰 안전하고 흥미롭게 고안된 학습단말기를 결합한 신개념 학습 프로그램이다. 4~8세를 대상으로 가정에서 한글, 수학, 영어 교육을 학습지 및 영어책과 디지털 학습을 결합하여 진행하는 방식으로, 아이들이 스스로 즐기며 학습할 수 있어 유아동 학부모 시장에서 핫한 교육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윙크 영어의 2019년 봄학기 문화센터 강좌 신청은 2월부터~3월까지 상시로 가능하며(조기마감 문화센터 제외), 홈플러스, 이마트, 현대백화점, 뉴코아백화점,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AK백화점, 세이브존, 2001아울렛의 각 문화센터에서 할 수 있다. 강좌 신청 시에는 윙크학습 1개월 무료이용권과 영어이야기책 2권(교구 포함) 및 한글, 수학 학습지 2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윙크학습을 운영하고 있는 단비교육 관계자는 “문화센터에서 진행되는 윙크 영어 수업은 한 수업 당 10명 한정으로 집중도 높은 영어 수업을 진행한다”며, “봄을 맞아 아이들과 함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영어그림책 수업을 준비하였으니, 2배로 확장된 강좌만큼 더 많은 아이들이 재미있게 유아영어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학부모들 또한 윙크 영어의 문센 강좌를 통해 아이들의 영어 교육에 대한 고민의 해답을 찾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아래 센터 지점 리스트와 함께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각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현대백화점 : 본점(압구정점), 가든파이브점, 디큐브시티점, 판교점, 미아점, 신촌점

▲ 롯데백화점 : MBC 관악점, 분당점

▲ NC백화점 : 야탑점, 강서점, 송파점, 동수원, 평촌점, 부천점

▲ AK백화점 : 분당점, 구로점

▲ 2001아울렛 : 구로점, 부평점

▲ 세이브존 : 광명점, 화정점, 부천상동점

▲ 홈플러스 : 영등포점, 중계점, 금천점, 안산점, 연수점, 잠실점, 송도점, 김포풍무점, 합정점, 가양점, 목동점, 상봉점, 분당오리점, 신도림, 안산고잔점, 병점점, 동수원점, 방학점, 강동점, 의정부점, 월곡점, 신내점, 동대문점

▲ 이마트 : 풍산점, 김포한강점, 연수점, 부천점, 동인천점, 시화점, 중동점, 신도림점, 목동점, 별내점, 파주운정점, 분당점, 흥덕점, 은평점, 광명점, 다산점, 안성점, 구로점, 서수원점, 광교점, 진접점, 킨텍스점

▲ 롯데마트 : 김포한강점, 양평점, 광교점, 안성점, 은평점, 구로점, 부평점, 중계점, 송파점

윤지혜 기자 categori@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