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2 19:53 (목)
분당청솔학원 재수정규반 "전략담임제와 함께 수험생 동반자"
상태바
분당청솔학원 재수정규반 "전략담임제와 함께 수험생 동반자"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2.12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성남재수학원 분당청솔학원이 2019학년도 불수능 이후 전략적 재수시스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오는 2월 23일(토) 오후 2시 최종적으로 재수정규반 입시설명회를 진행한다.

분당청솔학원 측은 자기주도학습을 강조한 1인칭 재수 학습시스템과 함께 전략담임제를 도입, 수험생의 든든한 입시파트너 역할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전략담임제란 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실장을 지낸 장재웅 전략실장을 필두로 입시에 전문화된 전략담임들이 수험생의 동반자가 되어 성공적인 입시를 이끌어 가는 시스템이다.

수험생들의 전년도 대입 결과와 함께 학습패턴, 생활, 심리 등을 면밀히 분석해 실패의 원인을 찾고, 이를 토대로 시기별 모의고사와 평가원 시험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성적 상승을 견인하도록 했다. 또한 수시와 정시원서 지원 과정에서도 학생과 학부모의 만족을 끌어낼 수 있는 조력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재수정규반은 1인칭재수 학습시스템과 전략담임제, 엄격한 출결관리시스템, 장학제도 등 전년도 시스템의 강점과 신규도입 시스템을 종합해 학생들의 학습 주도성과 선택성, 능동성 등을 강화, 학습 효율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췄다. 아울러 유연학기제로 자신의 강점은 유지하고 약점은 보완하는 시스템도 도입하고 있다.

분당청솔학원 관계자는 “불수능의 여파와 함께 자주 바뀌는 입시제도로 인해 재수생들의 불안감이 크지만 이번 설명회를 통해 입시불안을 자신에게 적합한 전략적 수능대비법을 찾는다면 입시 준비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분당청솔학원의 2020재수정규반은 대학 추가 합격으로 인해 각 지점별 추가 모집을 진행 중이다. 모집요강 및 해당 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분당청솔학원 홈페이지와 유선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