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7:59 (수)
청인 힐링바이오, 신제품 ‘청인 건강한 프로폴리스’ 출시
상태바
청인 힐링바이오, 신제품 ‘청인 건강한 프로폴리스’ 출시
  • 안은상 기자
  • 승인 2019.02.12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인 건강한 프로폴리스’ 60g(500mg×120캡슐)

[KNS뉴스통신=안은상 기자]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자신의 생존과 번식을 위해 여러 식물에서 뽑아낸 수지(樹脂)와 같은 물질에 자신의 침과 효소 등을 섞어서 만든 물질이다.

프로폴리스의 성분은 유기물과 미네랄(무기염류)이 가장 많으며 이와 함께 104종 정도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많은 성분 중에서 미네랄·비타민·아미노산·지방·유기산·플라보노이드 등은 세포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특히 100종류가 넘는 플라보노이드가 들어있어 건강증진에 큰 도움을 준다.

프로폴리스(사진= 위키디피아)

프로폴리스를 인류가 처음 사용하기 시작한 것은 기원전 약 300년 이집트에서 사용했다는 기록이 있다. 최근에는 1965년 프랑스 의사 레미 쇼방이 꿀벌의 몸에 박테리아가 없음을 연구하던 중 프로폴리스가 천연항생물질임을 알아냈다. 프로폴리스의 주요한 효능으로는 항염·항산화·면역증강 등이 있다. 항염 효과를 내는 것은 사람의 몸에 염증을 일으키는 프로스타그란딘을 만들어내는 효소를 절반까지 줄이기 때문이다. 또 주요 성분인 플라보노이드가 활성산소를 없애기 때문에 항산화 효과가 있다.

특허받은 토종 식물성 유산균 제품으로 잘 알려진 청인 힐링바이오에서 이 프로폴리스를 활용하여 신제품 ‘청인 건강한 프로폴리스’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청인 힐링바이오 신제품 '청인 건강한 프로폴리스'(사진= 청인 힐링바이오)

청정지역인 호주의 프로폴리스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이 제품의 특징은 항산화 성분인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500mg×120캡슐로 총 4개월분이 담겨 있다.

업체관계자는 ‘항산화 작용의 도움이 필요하신분’, ‘활성산소로부터 건강을 지키고 하시는 분’, ‘평소 건강관리에 관심이 있으신 분’ 등이 섭취하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겨울인 요즘도 미세먼지 농도가 기승을 부리며 한국인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해당 지역에 대해서 환경부에서는 미세먼지 알림 재난문자를 발송했지만, 그에 따른 대처는 국민 개개인이 할 수밖에 없다. 따라서 미세먼지 마스크를 사용함과 동시에 체내의 면역력을 키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특히 호흡기에 부담이 줄일 수 있도록 하루 일정량의 물 섭취와 프로폴리스나 유산균 같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품을 꾸준히 섭취하여 면역력을 증진 혹은 유지하는데 신경을 쓰는 것이 건강관리를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다.

‘청인 프로폴리스’는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도 구입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제 청인 힐링바이오는 ‘유산균의 명가’를 넘어 ‘건강기능식품전문기업’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모습을 많은 관심 속에서 지켜봐 달라고 업체관계자는 전했다.

안은상 기자 meadow92@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