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백년애약초, 유기농 하와이노니원액 담은 ‘하와이힐링노니주스’ 할인판매 개시
상태바
백년애약초, 유기농 하와이노니원액 담은 ‘하와이힐링노니주스’ 할인판매 개시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9.02.12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백년애약초가 유기농 하와이노니원액을 담은 ‘하와이힐링노니주스’를 국내 최저가에 공급한다고 12일 밝혔다.

할리우드 스타 미란다 커의 미모 비결로 알려져 있는 슈퍼푸드 ‘노니’는 하와이, 타이티, 쿡아일랜드 등 남태평양 주변 열대지방의 제한된 기후에서만 자라는 열대식물로 미네랄, 파이토케미컬, 프로제노닌, 폴리페놀 등 200여종의 건강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국내에도 다수의 TV프로그램을 통해 노니의 효능이 소개되면서 관련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다.

노니도 재배지역에 따라 품질과 효능의 차이를 보이는데 ‘하와이 노니’는 화산성 토양이 노니의 유효성분을 높이는 역할을 해 품질이 더욱 우수하다고 평가받고 있다.

백년애약초가 유기농 하와이 노니원액을 할인가에 제공할 수 있게 된 배경은 최근 들어 수확량이 호전되고 물량 확보가 용이해졌기 때문이다.

백년애약초 관계자는 “하와이노니는 전 세계적으로 선호도가 높아 물량이 충분치 않았다. 여기에 지난해 화산폭발로 재배농가의 어려움도 있었지만 최근 들어 미·중 무역전쟁 영향으로 미국과 중국 수요가 줄어들어 물량 확보가 쉬워졌고, 하와이 현지 재배농가들이 자연재해를 극복하면서 노니 수확량이 호전되고 있다”고 말했다.

백년애약초는 노니원액 전문기업 ‘하와이힐링노니사’의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하와이힐링노니사는 하와이 빅아일랜드 섬의 자체 유기농 농장에서 자란 최고급 노니를 선별하여 사용하며 최적의 숙성기간을 지키고 있다.

특히 미국 농무성(USDA) 유기농 인증을 획득한 고품질의 노니만을 선별하여 콜드프레스 압착 방식으로 제조하고, 저온살균 공정을 통해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해 노니의 효능을 최대한으로 누릴 수 있게 했다.

백년애약초 관계자는 “하와이힐링노니 제품은 단한방울의 물도 섞지 않고 철저하게 노니원과 만으로 생산한 노니원액이어서 노니쥬스로 먹기 좋다며, 저가형 제품과 달리 원액의 변질을 최소화하기 위해 유리병에 포장했다”고 소개했다.

제품 구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백년애약초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알 수 있다.

한편, 노니는 과다 섭취시 복통, 설사, 구토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고혈압약을 복용하는 사람은 의사와 상담 후에 섭취를 하는 것이 좋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