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23 23:55 (목)
(주)세이러스와 그린유디아(주) 업무제휴 협약 체결
상태바
(주)세이러스와 그린유디아(주) 업무제휴 협약 체결
  • 이민영 기자
  • 승인 2019.02.12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韓᠊中간 무역, 유통제품 정품인증, 직거래 쇼핑몰 공동판매 등 협력키로
(주)세이러스와 그린유디아(주) 업무제휴 협약 체결 모습

[KNS뉴스통신=이민영 기자]  주식회사 세이러스(공무원연금매장, 대표이사 허 복)은 지난 11일 그린유디아(주)의 사무실에서 그린유디아(주)(대표이사 김종현)와 상호협력 업무제휴 및 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주식회사 세이러스는 공무원복지 전문기업이고, 그린유디아(주)는 블록체인 기반 정품인증 및 유통마진 없는 직거래 쇼핑몰 운영 업체이다.

이번 협약은 상호간의 공동이익을 도모하기 위해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온᠊오프라인 유통거래 및 韓᠊中간 무역에 있어 유통제품의 정품᠊광고 인증조회 및 보상, 판로확대 협력 및 공동판매 등 각 사의 장점을 살려 시너지 효과 극대화를 위한 업무제휴 관계를 구축하고 협력키로 했다.

세이러스(주) 150여만 명의 공무원 복지전문기업으로 공무원 연금매장 및 상록몰을 운영하고 있고, 상록몰에서 그린유디아 주식회사의 QRP Coin을 유통마진에 해당하는 금액을 무상으로 지급키로 했다.

최근 중국 충칭(重慶市) 중심가 보세구 성회(백화점/쇼핑 PLAZA 1·2층) “365 충칭한국관”을 KID경제플랫폼, (주)세이러스, 그린유디아(주) 등 3개 기업이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운영할 예정이며, 추가로 올해 2월 중순경 “365 충칭한국관” 총 300여개 입점업체 중, 50여개 입점업체의 제품에 대하여 정품인증 조회 및 암호 화폐(QRP) 보상시스템을 도입 운영하는 협약서를 추가로 체결 할 예정이다.

양사의 자료에 의하면, 향후 그린유디아(주)의 암호 화폐를 NFC로 즉시 결제할 수 있도록 하고, 수수료 없이 가맹점들이 즉시 현금화하는 QRsPAY 결제 지불시스템(https://www.qrspay.biz)도 도입하여 운영하기로 했다. 그린유디아(주)는 특수 QR Code(Serial Number, AI Wide, Hologram) 및 AI 블록체인 도메인 서비스를 개발 중이다. 또한, 방탄소년단(BTS) 마스크팩 정품인증 시스템을 공급하기로 하는 등 해당 사업들의 글로벌 진출이 가능한 혁신적인 기술 및 서비스 QRsPAY 플랫폼으로 블록체인 사업화를 진행하고 있다.

그린유디아(주)의 암호화폐인 QRP Coin은 일체의 사전판매(ICO) 없이 UIOEX 암호 화폐 거래소(https://www.uioex.net)에 이달 13일부터 19일까지 1차 IEO를 추진하고, 오는 25일부터 3월 4일까지 2차 IEO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3월 11일 정식 상장함으로써 우수한 기능을 가진 실물 Coin으로서 QRP Coin의 거래를 활성화 시킬 예정이다고 했다.

(주)세이러스와 그린유디아(주) 업무제휴 협약서

이민영 기자 mylee063@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