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39 (토)
정읍맛집 ‘국화회관’, 풍족한 쌈채소와 우렁쌈장 웰빙 세트 메뉴 선보여
상태바
정읍맛집 ‘국화회관’, 풍족한 쌈채소와 우렁쌈장 웰빙 세트 메뉴 선보여
  • 이정목 기자
  • 승인 2019.02.1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정목 기자] 길었던 설연휴가 지나고, 그간 동창회나 회식, 모임 등을 미뤄왔던 많은 직장인들은 만족스러운 만남 장소를 찾기 위해 인터넷 등에서 맛집을 검색하곤 한다. 특히 현대에는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Well-Being)시대가 도래하면서 몸에 좋은 식단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그중 쌈채소 요리는 몸을 생각하는 이들을 위한 음식으로 맛 또한 뛰어나 여행객이나 관광객 사이에서도 자주 찾는 음식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웰빙 음식 선호도가 주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국화회관’이 다양한 쌈채소와 각양각색의 웰빙음식을 맛볼 수 있어 현지 주민 사이에서도 정읍맛집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내장산맛집 국화회관은 단백질이 풍부한 우렁이를 듬뿍 담아 요리해 배불리 즐길 수 있는 음식점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이곳에서는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천고송이’라 불려지는 버섯을 서비스로 제공하며, 우렁이 쌈밥을 포함해 청국장, 한우암소구이 등을 세트메뉴로 주문이 가능해 보다 풍족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정읍역맛집 국화회관 관계자는 “낙지, 돼지고기주물럭, 오리주물럭 등 다양한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며, 주문 시 나물 무침을 포함해 12가지 반찬을 제공해 배불리 드실 수 있다. 특히 우렁초무침은 새콤한 맛이 담겨있어 입맛을 돋구어 준다”고 밝혔다.

 

 

그는 “2인 이상 맛볼 수 있는 세트 메뉴를 준비해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으며, 남은 음식은 재사용하지 않아 신선하다. 우렁쌈장을 추가로 포장해서 사가는 정읍여행객들도 있고, 모든 식자재는 국내산임에도 저렴하게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우렁이 전문점답게 청국장에도 우렁이가 가득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가게 내부 홀이 여러 개로 나뉘어져 있어 단체 손님 사이에서 모임장소로 적합해 정읍가볼만한곳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정목 기자 admin@jmgroup.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