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소방공무원에 도전한다면…에듀윌 ‘소방 확대채용패스’ 주목
상태바
소방공무원에 도전한다면…에듀윌 ‘소방 확대채용패스’ 주목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2.11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오는 4월 6일(토)에 시행되는 주요 지자체의 2019 소방공무원 필기시험이 두 달여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소방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소방 확대채용패스’를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에듀윌의 ‘소방 확대채용패스’는 월 2만원대의 합리적인 수강료로 에듀윌의 소방공무원 전 과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소방공무원 수험생 맞춤 과정이며, 2020년 까지 합격할 경우에는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 과정은 문제풀이를 강화해 수험생이 실전에서 실수를 줄일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개념을 충실히 학습하도록 세 단계의 이론 집중학습을 거친 후 기출분석특강,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를 학습하도록 짜여 있다.

이후 시험 직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학습 포인트를 정리할 수 있는 마무리 특강도 있다. 이 과정에서 수업만 들어도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가장 부담을 느끼는 반복학습을 자연스럽게 할 수 있다.

또한, 에듀윌의 특화된 소방공무원 전용 온라인 학습관리 서비스인 ‘독한 에듀윌 2.0’도 포함됐다. 개인별 목표에 맞춰 독하게 학습 할 수 있도록 계획 수립에서부터 기상퀴즈까지 구성해 자칫 흐트러질 수 있는 수험생활을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수험생이 자신의 실력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독한 문풀훈련소’도 제공한다. 7,500문제로 구성된 이 과정은 총 3회의 진단고사를 통해 앞으로 학습해야 할 방향을 가늠할 수 있으며 데일리 테스트 및 위클리 테스트를 통해 소방공무원 준비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온라인 모의고사를 통해 실제 시험에서도 적용할 수 있도록 시간배분 연습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구성했다. 

에듀윌의 ‘소방 확대채용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