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자동차 더블
방탄소년단, 팰리세이드 타고 美그래미 어워즈 등장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방탄소년단이 10일(현지시간) 제61회 그내미 어워즈 레드카펫에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를 타고 등장해 눈길을 끈다.

현대차는 10일(현지시간)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개최된 제61회 그래미 어워즈(Grammy Awards)레드카펫 행사를 위해 홍보대사를 맞고 있는 방탄소년단에게 팰리세이드 4대를 제공했다.

이날 행사장에 팰리세이드 출현으로 시상식에 참석한 세계적인 뮤지션들은 물론 전세계 음악팬들에게 팰리세이드의 강인하고 대담한 외관디자인과 우수한 상품성을 선보인 장이 됐다.

특히 현대차는 올 여름 북미시장 판매를 앞두고 선보인 팰리세이드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개선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그래미 어워즈는 미국 3대 음악시상식 중 하나로 이번 방탄소년단의 참석은 한국가수 최초”라며 “특히 이 자리에 팰리세이드가 함께 해 영광”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지난해 11월 팰리세이드의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방탄소년단을 선정했으며, 같은 달 개최된 미국 LA오토쇼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영상을 통해 ‘팰리세이드’를 전 세계 최초로 소개한 바 있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권대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유태호 대표(HS그룹), 친환경 선순환 실현에 300억원 투입키로유태호 대표(HS그룹), 친환경 선순환 실현에 300억원 투입키로
[인터뷰] 제주관광공사 박홍배 사장,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을 것"[인터뷰] 제주관광공사 박홍배 사장,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을 것"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