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교육 더블
조희연 교육감, ‘학교속으로 학생곁으로’...서초중 방문우수교육활동 청취하고 혁신학교운영 내실화 방안 의견 나눠
▲ 조희연 교육감이 혁신학교운영 내실화를 주제로 교직원, 학부모, 학생 등과 의견을 나누고 있다. 아래 오른쪽 사진은 문화 카페형으로 운영되는 도서관을 둘러보고 있는 모습(사진=서울시교육청)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조희연 서울시교육감이 11일 오후 ‘학교속으로 학생곁으로’ 다가가 학교의 당면과제를 다각도로 접근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서울 서초구에 소재한 서초중학교를 방문했다.

이날 서초중학교를 방문한 조희연 교육감은 박경미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국회 교육위원)과 함께 학년별 주제 중심 융합과학 수업 등 우수교육활동을 청취하고 '소통과 협력을 통한 혁신학교운영 내실화'를 주제로 교직원, 학부모, 학생 등과 의견을 나눴다.

이번 협력형 학교방문은 국회의원, 구의원 등과 협력하여 학교의 당면과제를 다각도로 접근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오영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유태호 대표(HS그룹), 친환경 선순환 실현에 300억원 투입키로유태호 대표(HS그룹), 친환경 선순환 실현에 300억원 투입키로
[인터뷰] 제주관광공사 박홍배 사장,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을 것"[인터뷰] 제주관광공사 박홍배 사장,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을 것"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