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안산 맛집 24시굴마을낙지촌, 겨울철 적합한 신선하고 다채로운 굴 요리 '눈길'
상태바
안산 맛집 24시굴마을낙지촌, 겨울철 적합한 신선하고 다채로운 굴 요리 '눈길'
  • 이정목 기자
  • 승인 2019.02.11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정목 기자] 굴은 단백질 중에서도 필수 아미노산을 많이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칼슘과 비타민 A, B, C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고 고혈압, 동맥경화 등 여러 성인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몸에 좋은 성분을 지니고 있음은 물론 독특한 향을 지닌 굴은 해외로 수출되는 등 우리나라 사람들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 사람들도 즐겨 먹는 식품 중 하나인데, 무엇보다 날씨가 추워지는 9월부터가 제철이기 때문에 겨울철에 섭취하기 적합한 음식이다.

그러한 가운데, 안산 중앙동 맛집 굴마을낙지촌이 엄선한 굴을 사용해 신선한 굴 요리 메뉴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굴국밥, 굴삼계탕, 굴튀김, 굴전, 생굴보쌈, 생굴회, 생굴무침회, 굴해장술국 등 다양한 굴 요리를 판매하는 안산 맛집 굴마을낙지촌에는 꼬막비빔밥, 매생이굴국밥, 낙지밥, 부추해물전 등 각종 해물 요리 또한 준비돼 있다.

본오동 맛집 굴마을낙지촌 관계자는 “제철을 맞아 굴이 싱싱하면서도 실하다. 다채로운 굴 요리뿐만 아니라 해산물 요리가 있어 고객의 입맛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을 뿐만 아니라 업주의 손맛이 좋아 주메뉴뿐 아니라 밑반찬까지도 맛있다는 평”이라고 전했다.

그는 “고잔동 맛집·선부동 맛집으로도 잘 알려진 우리 가게는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으로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주차장이 완비돼 있음은 물론 1층과 2층으로 구성돼 있어 60명 내외 단체 손님의 방문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식자재 신선도를 최우선으로, 다양한 메뉴 구성과 아늑한 인테리어 설계 등으로 회식 장소나 모임 장소로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온다. 아울러 모든 음식은 포장도 가능하니 참고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정목 기자 admin@jmgroup.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