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5 10:42 (일)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스타와 팬을 위한 국내 유일 시상식! 오는 4월 24일 남동체육관서 개최
상태바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스타와 팬을 위한 국내 유일 시상식! 오는 4월 24일 남동체육관서 개최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2.11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더팩트 뮤직 어워즈’ 제공>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스타와 팬’을 위한 음악 시상식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가 올봄 화려한 막을 올린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 조직위원회는 11일 “글로벌 K-POP 스타와 팬들의 참여로 이뤄지는 '팬앤스타'의 첫 오프라인 시상식 공식 명칭이 ‘더팩트 뮤직 어워즈’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팬들의 투표로 순위가 결정되는 ‘팬앤스타'의 온라인 연말 시상식을 오프라인으로 확대 개편한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스타와 팬에 의한, 팬들을 위한 축제 형식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종합 매체 더팩트는 지난 2015년 아이돌 순위 정보 사이트 ‘팬앤스타’를 통해 첫 온라인 연말 시상식을 개최했고, 이후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016년과 2017년에도 시상식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올해 ‘더팩트 뮤직 어워즈’라는 공식 명칭과 함께 새롭게 출범하는 이번 시상식은 단순히 시상과 수상에 의미를 두는 게 아닌, 팬과 스타가 소통하고 결합하는 새로운 형태의 시상식으로 발돋움할 전망이다.

이와 더불어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공식 홈페이지 또한 지난 8일 오픈됐으며, 아티스트 라인업 및 티켓 배포, 개최 시간 등 시상식 관련 정보들이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스타와 팬이 함께 만들어가는 음악 축제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4월 24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된다.

김선영 기자 ksy3569@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