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1 22:31 (일)
신규 가상화폐거래소 비엘씨코리아(BLC KOREA), 블록체인 스타트업 지원을 위한 모집 실시
상태바
신규 가상화폐거래소 비엘씨코리아(BLC KOREA), 블록체인 스타트업 지원을 위한 모집 실시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2.11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비엘씨코리아(BLC KOREA)>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올해 4월 오픈 예정에 있는 가상화폐거래소 비엘씨코리아(BLC KOREA)에서는 유망 블록체인 스타트업을 지원해주기 위해 특별한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탄탄한 기술력을 갖추고 있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블록체인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하는 모집으로, 스타트업을 지원하여 블록체인 업계의 발전을 목표로 한다는 계획이다.

 

신청방법은 비엘씨코리아(BLC KOREA)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신청자격요건을 확인하고, 자격을 갖췄다면 홈페이지의 참가신청 버튼을 눌러 필수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가 완료된 스타트업들은 총 4차례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1차 심사는 메일로 전달된 서류를 통해 기본 자격을 심사한다. 2차는 심사는 현장실사이다. 3차 심사는 블록체인 전문가, 가상화폐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심사가 진행된다. 네 차례의 투명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신규 코인은 유저들의 신뢰도를 얻을 뿐만 아니라, 비엘씨코리아(BLC KOREA)가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누리게 된다.

 

본 모집이 제공하는 혜택은 다음과 같다. 먼저 비엘씨코리아(BLC KOREA) 거래소에 정식 종목으로 상장된다. 상장이 된 후 거래소 내부에서 상장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고, 거래소 사이트 내의 배너광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투자 매칭 컨설팅을 제공하며, 선정된 코인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기 위해 후원 방안을 적극적으로 협의하여 진행할 예정이라는 설명이다.

 

캠페인 내용, 제출 서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엘씨코리아(BLC KOREA)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지혜 기자 categori@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