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기업보도 더블
신규 가상화폐거래소 비엘씨코리아(BLC KOREA), 블록체인 스타트업 지원을 위한 모집 실시
<사진제공=비엘씨코리아(BLC KOREA)>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올해 4월 오픈 예정에 있는 가상화폐거래소 비엘씨코리아(BLC KOREA)에서는 유망 블록체인 스타트업을 지원해주기 위해 특별한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탄탄한 기술력을 갖추고 있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블록체인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하는 모집으로, 스타트업을 지원하여 블록체인 업계의 발전을 목표로 한다는 계획이다.

신청방법은 비엘씨코리아(BLC KOREA)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신청자격요건을 확인하고, 자격을 갖췄다면 홈페이지의 참가신청 버튼을 눌러 필수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가 완료된 스타트업들은 총 4차례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1차 심사는 메일로 전달된 서류를 통해 기본 자격을 심사한다. 2차는 심사는 현장실사이다. 3차 심사는 블록체인 전문가, 가상화폐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심사가 진행된다. 네 차례의 투명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신규 코인은 유저들의 신뢰도를 얻을 뿐만 아니라, 비엘씨코리아(BLC KOREA)가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누리게 된다.

본 모집이 제공하는 혜택은 다음과 같다. 먼저 비엘씨코리아(BLC KOREA) 거래소에 정식 종목으로 상장된다. 상장이 된 후 거래소 내부에서 상장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고, 거래소 사이트 내의 배너광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투자 매칭 컨설팅을 제공하며, 선정된 코인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기 위해 후원 방안을 적극적으로 협의하여 진행할 예정이라는 설명이다.

캠페인 내용, 제출 서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엘씨코리아(BLC KOREA)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지혜 기자  categori@daum.net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윤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
[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