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2:51 (목)
청인 힐링바이오, 신제품 ‘청인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상태바
청인 힐링바이오, 신제품 ‘청인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 안은상 기자
  • 승인 2019.02.11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인 프로바이오틱스’ 66g(550mg×120캡슐) 4개월분

[KNS뉴스통신=안은상 기자] 특허받은 토종 식물성 유산균으로 개발한 청인시리즈 유산균제품으로 잘 알려진 청인 힐링바이오에서 ‘청인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 했다고 전했다.

청인 힐링바이오 신제품 '청인 프로바이오틱스'<사진=청인 힐링바이오>

‘청인 프로바이오틱스’는 특허받은 SJP유산균과 12종 혼합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의 특징은 장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장내 유익균을 증식시켜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한다. 또한, 부원료인 발효 곡류 17종이 함유되어 건강유지 및 증진에도 효과적이다. 1일 1회, 1회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건강 및 면역력을 증진하는 장내 유산균으로, 장내 유익균을 증가시키고 살을 찌우는 유해균 활동을 억제하는 등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미국의 신경생리학자 마이클 거슨은 장을 ‘제2의 뇌’라고 했다. 우리가 흔히 행복호르몬이라 부르는 세로토닌의 95%가 장에서 만들어지며 우리 몸의 면역세포 70%가 장에 모여 있음이 밝혀졌다. 사람 몸속 장기 중에서 면역과 가장 밀접한 관계가 있는 곳은 장인 셈이다.

따라서 장 건강을 잘 지킨다면 병에 걸릴 가능성이 줄어들며, 장이 건강하지 않고서는 어떤 질병도 완치되기 어렵다고 할 수 있다. 청인 힐링바이오 제품은 측허받은 유산균과 2발효한 천연 부재료를 바탕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소화불량과 배변활동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청인 프로바이오틱스’는 섭취가 편한 캡슐제품으로 어린이부터 씹기 힘든 노년층까지 쉽게 섭취 할 수 있다.

업체관계자는 ‘청인 프로바이오틱스’는 ‘평소 장 건강에 관심이 많으신 분’,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장이 불편하신 분’, ‘배변 후 잔변감이 있어 불편하신 분’, ‘유산균 섭취가 적거나 없으신 분’, ‘상쾌한 쾌변을 원하시는 분’ 등에게 권해드리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또한, 청인 힐링바이오의 제품들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HACCP, GMP 마크를 획득한 시설에서 제조되기 때문에 믿고 섭취할 수 있으며, ‘청인 프로바이오틱스’는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도 구입이 가능한 제품이다.

그동안 청인 힐링바이오는 유산균 제품에 집중하고 있었지만, 고객님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앞으로는 더욱 다양한 건강 기능 식품들을 선보일 예정이고 현재도 많이 제품들이 출시되었고 여러 매체에서 광고하고 있다고 밝혔다.

안은상 기자 meadow92@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