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티바두마리치킨, ‘2018 대한민국 배달대상 2년 연속 수상’
상태바
티바두마리치킨, ‘2018 대한민국 배달대상 2년 연속 수상’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9.02.08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만족도·인지도 요건 충족… 유망창업아이템 입증

[KNS뉴스통신=신일영 기자] 홍진영이 추천하는 엄지척 치킨창업 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주식회사 신라외식개발 대표 유상부)이 배달의 민족이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배달대상’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고 8일 전했다.

‘2018 대한민국 배달대상’은 배달의 민족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문 자문위원과 실행단의 면밀한 검증과정을 통과한 배달업소에 상을 수여하는 행사다. 고객 만족도와 인지도를 두루 갖춘 브랜드만이 최고업소상을 차지하기 때문에 요즘 뜨는 유망창업아이템을 가늠하는 중요한 지표로도 꼽힌다.

티바두마리치킨은 2017년에는 서울 행당점이, 2018년에는 강원도 춘천1호점이 각각 수상을 해 2년 연속 배달대상 수상의 영광을 가졌다. 2017년 수상점인 서울 행당점(대표 최세일)은 2015년 10㎡(약 3평) 크기의 소형매장을 창업하여 오픈 초기부터 지금까지 상당한 매출을 달성하면서 늘 바쁘게 그리고 성실하게 매장을 경영하고 있다. 또한 강원도 춘천1호점(대표 김민국)은 2017년 창업하여 열정과 긍정적인 마인드로 오픈 1년 만에 티바두마리치킨 가맹점 중 전국 1위 매출을 달성함과 동시에 배달앱 상위 1% 우수업소로 부상하는 등 매장 경영에 탁월한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스마트한 4차 산업 시대에 배달앱을 이용한 주문이 배달 시장에서도 우리 삶에 밀접하게다가와 있어 간편하고 편리하게 배달앱을 이용한 주문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티바두마리치킨은 트렌드를 따라가는 것이 아닌 트렌드를 만드는 것에 집중하고 있으며, 매월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 배달앱에서 할인행사를 할뿐만 아니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톡 주문하기, 네이버 간편 주문 등에 입점하여 보다 경쟁력을 강화하여 가맹점의 매출 상승에 힘쓰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유상부대표는 “2019년도 최저임금인상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일부 품목을 제외한 소스류와 파우더류의 가격을 인상 없이 동결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하며, “2019년을 제2의 도약기로 삼아 ‘본사 없는 가맹점 없고, 가맹점 없는 본사 없다’는 슬로건으로 본사와 가맹점이 동분서주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티바두마리치킨은 어려운 예비 창업자분들과의 상생을 위해 가맹비·보증금·로열티를 일체 받지 않고 있으며, 국민 가수이자 예능방송의 핫 아이콘인 가수 홍진영을 전속모델로 체결하여 브랜드 이미지 상승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치킨·새우·떡볶이를 조합한 가심비 충족메뉴 ‘치새떡’을 국내 최초로 출시하였으며, 파티에 어울리는 오리지널 3마리 3가지 맛(후라이드1마리+양념치킨1마리+마늘간장1마리)의 삼삼세트, 오리지널 2마리 3가지 맛(후라이드1마리+양념치킨반마리+마늘간장반마리)의 오삼세트를 잇따라 출시하며 가심비를 원하는 소비자와 가맹점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매장형을 위한 5종 포차 안주메뉴를 출시 예정에 있으며, 2030여성의 트렌드셀러인 치즈볼과 치킨과 떡볶이의 치떡메뉴를 소/중 사이즈로 다양화 하여 선택의 폭을 높일 계획이다. 최근 1000만 관객돌파로 인기몰이중인 영화 메뉴에 착안하여 수원 왕갈비소스가 들어간 수원 왕갈비통닭을 치킨연구개발팀(R&D)에서 개발 중에 있다.

신일영 기자 shawi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