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천연화장품 브랜드 네시픽, 일본 코스메 도쿄 박람회 참가
상태바
천연화장품 브랜드 네시픽, 일본 코스메 도쿄 박람회 참가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2.08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에이빌코리아의 천연화장품 브랜드 네시픽이 지난 1월 30일일부터 2월 1일까지 일본에서 열린 2019 코스메도쿄 박람회에 참가해 일본 화장품 시장으로의 진출 포문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으로 7회째를 맞이한 코스메 도쿄 박람회는 마쿠하리 메쎄에서 개최되며 스킨케어, 헤어, 향수 등 뷰티 전 분야에 걸쳐 전 세계 35개국의 800여 개의 업체가 참여하는 대규모 박람회다. 이번 행사기간 동안에는 약 3만 명 이상이 방문했다.

네시픽은 2018년 동남아, 러시아 등 많은 국가에서 개최되는 박람회에 참여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탄탄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었으며, 이번 코스메 도쿄 참가를 통해 일본 시장으로의 첫걸음을 내디뎠다.

박람회에 참여하는 바이어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SNS를 활용한 사전마케팅 및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했다. SNS 계정을 팔로우하거나 사진을 업로드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마스크팩과 손거울을 증정했으며, 이로 인해 현장에서 바이어 및 고객의 관심을 얻었다.

네시픽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 참여를 통해 기존에 진출한 해외 시장 외에 일본이라는 새로운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생각한다”며 “올해도 국내와 해외를 더불어 더욱 큰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새해 포부를 밝혔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