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5 08:43 (금)
청인 힐링바이오, 신제품 ‘청인 비타민D+아연’ 출시
상태바
청인 힐링바이오, 신제품 ‘청인 비타민D+아연’ 출시
  • 안은상 기자
  • 승인 2019.02.08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인 비타민D+아연’ 60g(500mg×120캡슐)

[KNS뉴스통신=안은상 기자] 특허받은 식물성 유산균으로 만든 청인 시리즈 제품으로 잘 알려진 청인 힐링바이오에서 신제품 ‘청인 비타민D+아연’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청인 힐링바이오 신제품'청인 비타민D+아연'<사진= 청인 힐링바이오>

이 제품은 비타민D3분말(스위스산)과 아연(독일산)을 주원료로 하는 제품으로 체내에서 필요로 하는 2가지 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비타민D는 보통 비타민D2와 비타민D3로 나뉘는데 D3는 체내 흡수가 빠른 활성화 상태로 D3를 섭취하는 것이 흡수율을 더 높일 수 있다. 현대를 살아가면서 과거보다는 실내활동이 비약적으로 증가하였고,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건강을 우려하여 야외활동을 회피하는 경향이 늘어나고 있다. 이럴 경우 비타민D를 섭취하여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바람직 하다. 비타민D는 체내에서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하고,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이 된다. 또한, 골다공증 발생 위험감소에도 도움을 준다.

아연은 효소의 구성요소로서 특히 핵사의 합성과 분해에 관하여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영양소이다.

청인 힐링바이오의 ‘청인 비타민D+아연’은 비타민D와 아연의 식약처 1일 권장량이 1캡슐에 함유되어 1일 1회, 1회 1캡슐 물과 함께 섭취하면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다.

업체관계자는 ‘청인 비타민D+아연’은 ‘비타민D, 아연섭취가 부족한 분’, ‘직장인, 학생 등 야외활동이 적고 실내활동이 많으신 분’, ‘음식을 통해 충분한 섭취가 어려우신 분’, ‘뼈 건강이 염려되거나 관심이 있는 노년층’, ‘평소 건강관리 및 유지에 관심이 있는분’, ‘임산부 수유부 등 비타민D, 아연섭취가 필요하신 분’ 등이 섭취하면 건강관리 및 유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청인 힐링바이오의 제품들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HACCP, GMP 마크를 획득한 시설에서 제조되기 때문에 믿고 섭취할 수 있다고 말하며, 그동안 청인 힐링바이오는 유산균 제품에 집중하고 있었지만, 고객님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앞으로는 더욱 다양한 건강 기능 식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에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외에도 다른 건강기능식품 제품들을 연구 개발중에 있으며, 2019년은 청인 힐링바이오가 건강식품 전문회사로 입지를 확고히 하는 한 해로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건강식품 제품군을 선보일 것이며, 출시와 함께 케이블TV, 지하철, 인터넷 SNS 등의 매체를 통해 효과적인 광고활동을 예정하고 있다고 업체관계자는 밝혔다.

안은상 기자 meadow92@daum.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