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0 23:27 (금)
독도사랑 기업 패기앤코, (사)독도사랑운동본부에 독도사랑 후원물품 전달
상태바
독도사랑 기업 패기앤코, (사)독도사랑운동본부에 독도사랑 후원물품 전달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9.02.08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년째 독도사랑 티셔츠(2천만원 상당) 후원...독도사랑 대국민 홍보 앞장
▲ 지난 7일 ㈜패기앤코 조은철 계장(사진 왼쪽)이 (사)독도사랑운동본부 조종철 사무차장에게 독도사랑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오른쪽 사진은 패기앤코가 제작해 후원한 독도사랑 티셔츠 (사진=독도사랑운동본부)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독도사랑 대표 후원기업인 글로벌 패션 스포츠의류 브랜드 ㈜패기앤코(대표 정태상)가 지난 7일 오후 3시 (사)독도사랑운동본부(총재 원용석)에 2천만 원 상당의 독도티셔츠 및 의류를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한국 배드민턴 대표 브랜드인 패기앤코는 2014년부터 5년째 독도티셔츠를 제작해 매년 정기적으로 후원하며 독도사랑 후원물품 기부를 지속적으로 실천해오고 있다. 2019년에도 2천만 원 상당의 독도티셔츠 및 의류를 독도사랑운동본부에 기부함으로서 독도홍보 지원에 앞장섰다.

(사)독도사랑운동본부 조종철 사무차장은 “벌써 6년째 독도사랑의 실천을 해오고 있는 패기앤코에 감사드리며, 독도사랑 티셔츠 및 후원을 바탕으로 독도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알림은 물론이고 독도방파제와 독도입도지원센터 등의 독도입도지원시설 확충을 위한 대국민 운동을 홍보하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패기앤코 조은철 계장은 “패기앤코는 올해도 독도사랑 티셔츠 및 본사 의류를 독도사랑운동본부가 개최하는 행사, 탐방 등의 모든 사업에 후원함으로서 독도사랑 활동이 전 국민에게 홍보 될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