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홍천펜션 '오캄럭스클럽', 할인 이벤트 프로모션...대명비발디파크 인근
상태바
홍천펜션 '오캄럭스클럽', 할인 이벤트 프로모션...대명비발디파크 인근
  • 이대웅 기자
  • 승인 2019.02.07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 예약시 주중/주말 3만원 할인
대명비발디파크에서 4킬로 위치, 접근성 뛰어나
홍천펜션 '오캄럭스클럽펜션'은 대명비발디파크 인근에 위치해 있다. <사진 = 오캄럭스클럽펜션>

[KNS뉴스통신=이대웅 기자] 홍천펜에서 유명히고 최신 유행의 끝을 달리는 신선함의 대명사 홍천 오캄럭스클럽펜션이 평일ㆍ주말 모두 사전예약시 3만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홍천 오캄럭스클럽팬션은 2018년 12월 신축되어 깨끗하고 쾌적한 신축건물로 이용고객의 호평을 받고 있다.

홍천 오캄럭스클럽펜션은 국내 정상급의 스키장과 워터파크로 인해 사시사철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관광명소인 대명 비발디파크에서 불과 4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해 접근성이 아주 뛰어나 겨울 스키를 즐기는 스키어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홍천 오캄럭스클럽헨션 내부전경. (사진 = 오캄럭스클럽펜션)

또한 홍천 오캄럭스클럽펜션은 개인의 사생활을 존중하는 독립형, 호텔형 빌라로 건축되어 있고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리조트 부럽지 않은 숙소를 찾는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한마디로 싸고 저렴하면서 콘도와 리조트의 장점을 누릴수 있는 펜션으로 적격이다. 게다가 1, 2층으로 된 독립 빌라 구조이기 때문에 온 가족 여행은 물론 커플끼리의 단체 숙박에도 안성맞춤이다.

뿐만아니라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프로포즈를 하려는 연인들도 많이 찾는 명소 이다. 호텔형 인테리어를 갖춰 욕실과 화장실 디자인은 물론 편안한 2층 매트리스 침대의 멋스러움은 모던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홍천 오캄럭스클럽헨션 내부전경. (사진 = 오캄럭스클럽펜션)

명절이 끝난 2월, 겨울이 다 지나가기 전에 막바지 스키 시즌을 즐기기 위해 이곳을 찾는 스키어와 보더들은 물론 대명 비발디파크에서 가족단위나 커플간 겨울여행을 즐기려는 여행객들에게도 이곳 홍천 오캄럭스클럽펜션은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방문객들의 입소문 덕에 오픈한 지 2개월밖에 되지 않은 시점인데도 불구하고 재방문을 하는 단골 고객들이 생겨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홍천 오캄럭스클럽펜션은 양평으로 가는 길목에 위치해 자가용 및 대중교통을 이용한 접근성이 뛰어난 것도 장점 중 하나이다.

홍천 오캄럭스클럽펜션은 호실 별로 개인별 주차공간을 완비하고 있어 자가용을 사용하더라도 주차에 대해 부담을 가질 필요가 전혀 없다.

홍천 오락컴스클럽펜션 관계자는 "이왕 여행을 왔다면, 모든 것이 완벽한 경험을 하길 바라는 것이 인지상정이다. 홍천 오캄럭스클럽펜션은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켜주는 럭셔리 호텔형 펜션이라고 자부하고 있다"며 "현명한 소비자라면 올 겨울, 홍천 오캄럭스클럽펜션에서 진행하는 예약 할인 이벤트를 통해 실속 있고 알찬 겨울 스포츠 여행을 즐겨 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한편 홍천 오캄럭스클럽펜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전화와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이대웅 기자 eodnd925@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