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광주은행, 사랑방미디어와 만나 편리한 금융서비스 제공
상태바
광주은행, 사랑방미디어와 만나 편리한 금융서비스 제공
  • 윤혜진 기자
  • 승인 2019.02.07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은행, 사랑방미디어와 금융 콘텐츠 제휴 <사진제공=광주은행>

[KNS뉴스통신=윤혜진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이 사랑방미디어와 금융 콘텐츠를 제휴해 고객에게 편리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랑방미디어는 1일 10만명, 월 25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플랫폼으로 뉴스, 지역소식, 부동산 정보, JOB, 알바, 여행 등 각종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특히 부동산 정보에서 아파트 매물의 경우 드론항공영상, 3D평면도, 시세, 학군, 거주민리뷰 등 최상의 콘텐츠를 장착하여 이용고객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해 모바일웹뱅킹을 새롭게 구축한 광주은행은 이번에 이종(異種) 플랫폼인 사랑방미디어 홈페이지에 금융 콘텐츠를 제휴하고, 부동산콘텐츠에 주택담보대출 상담신청, 광주은행 모바일 신용대출, 각종 예·적금 상품 배너를 삽입하여 사랑방 이용고객이 광주은행 모바일웹뱅킹 접속을 통해 쉽고 편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금융 콘텐츠 제휴로 사랑방미디어는 홈페이지 이용 고객에게 각종 정보 공유 및 금융 연계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다 폭넓은 플랫폼으로 확장하고, 광주은행은 사랑방 플랫폼 이용 고객에게 쉽고 빠르게 금융 업무를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에 미디어와 금융이 만나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주은행 디지털전략부 백의성 부장은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다른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쉽고 편한 디지털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혜진 기자 manito2626@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