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일반 더블
'세계가 주목' 방탄소년단 뷔, 그의 능력은 어디까지?..."자작곡 '풍경' 연일 화제"
  • 서미영 기자
  • 작성 2019.02.07 13:11
  • 댓글 0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자작곡으로 해외 언론의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뷔가 자작곡 '풍경'을 선보인 가운데, 칠레의 저명한 문화 예술 매거진 MOR.BO는 “반드시 들어야 할 12곡의 신곡 명단”에 풍경을 포함시켜 눈길을 끈다.

풍경은 “감미로운 멜로디로 속삭이듯 노래하는 발라드곡”이란 추천사와 함께, 캐나다 일렉트로닉 뮤지션 케이트라나다, 2018 뉴스위크 선정 베스트앨범 11에 빛나는 사커마미, 싸이프레스 힐 등 세계 유명가수들의 신곡과 함께 선정되는 영광을 누렸다.

전 세계 66개 에디션으로 110국 이상에서 발행되는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인도네시아)은 뷔의 신곡 공개를 보도하며 “Handsome member 뷔의 8가지 유니크 포인트”라는 특집기사를 내기도 했다.

기사는 “무대를 본 팬들은 그의 바리톤 보이스에 녹아버린다”며 뷔의 감성적인 목소리를 극찬했다.

KNS뉴스통신, KNSNEWS

서미영 기자  ent2@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
[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