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展…관람객 10만 명 돌파
상태바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展…관람객 10만 명 돌파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9.02.0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 관람객 10만 명 돌파 기념, 화가 에바 알머슨 2월 20일 내한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전시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이 개막 55일 만에 누적 관람객 10만 명을 넘어섰다.

지난 1월 31일, 가족과 함께 전시장을 방문한 10만 번째 관람객 강명주(43) 씨는 “인터넷 카페와 블로그에 전시에 대한 좋은 후기들이 많아 가족들과 함께 전시를 보기 위해 방문했다”며, “소문대로 작품들이 너무 사랑스럽고 따뜻하여 감동을 했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추천해주고 싶다”고 밝혔다.

2018년 12월 7일부터 열린 전시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은 전시 초반부터 긍정적인 후기들을 바탕으로 입소문을 타며 꾸준히 흥행 중이다.

우리가 무심코 지나쳤던 일상 속의 ‘특별함’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번 전시는, 에바 알머슨 특유의 유머 있고 사랑스러운 화풍으로 그려진 일상의 모습들을 통해 전시 관람을 어렵게 느끼던 사람들과의 벽을 허물며 유아, 어린이부터 노년층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층에 사랑받고 있다.

10만 관객 돌파를 기념하고자 작가 에바 알머슨이 한국을 재방문한다.

그녀는 오는 2월 20일부터 24일까지 총 5일 동안 직접 전시장을 방문해 팬 싸인회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에바 알머슨은 “한국 관람객들의 전시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국을 다시 방문하게 됐다”며, “이번 사인회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사람과 작품에 관해 이야기하며 정서적인 공감을 나누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팬 사인회에 대한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전시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긍정으로 가득 찬 그림들을 통해 자기 자신, 가족, 더 나아가 우리 모두의 특별함을 공감하게 될 전시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은 3월 31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린다.

 

백영대 기자 kanon33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