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7 21:18 (화)
핫이슈 등극 '유감스러운 도시' 한고은, 설명이 필요없는 여신 미모 다시 주목... "태초의 아름다움은 이런 것"
상태바
핫이슈 등극 '유감스러운 도시' 한고은, 설명이 필요없는 여신 미모 다시 주목... "태초의 아름다움은 이런 것"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9.02.04 0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미영 기자] '유감스러운 도시'와 관련해 영화에 출연한 한고은의 몸매가 핫이슈다.

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영화 '유감스러운 도시'가 오른 가운데 영화 '유감스러운 도시'에 출연한 한고은의 몸매가 눈길을 끈다.

과거 한고은은 한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동한바 있다. 공개된 광고 비주얼 속 한고은은 아름다운 미모와 화사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는 가 하면 여전히 빛나는 몸매가 매혹적으로 다가온다.

다른 사진에서 한고은은  다양한 스타일의 드레스를 소화했다. 환한 미소와 함께 매끄러운 무결점 피부를 선보였으며, 자연스러운 포즈로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하며 우아한 분위기부터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다.

한편 한고은은 영화 '유감스러운 도시'에서 차세린 경위 역을 열연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