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호중 사무총장, 구리전통시장서 당원들과 명절 장보기 행사 가져
상태바
윤호중 사무총장, 구리전통시장서 당원들과 명절 장보기 행사 가져
  • 임성규 기자
  • 승인 2019.02.03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 사무총장 "전통시장이 살아야 지역경제가 산다..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최선"
더불어 민주당 윤호중 사무총장(구리시 국회의원, 맨오른쪽)이 당원들과 구리전통시장을 찾아 명절 장보기 행사를 갖고 있다.<사진=윤호중 사무총장실>

[KNS뉴스통신=임성규 기자] 윤호중 더불어민주당 사무총장(구리시 국회의원, 3선)이 지난달 31일 더불어민주당 당원들과 함께 구리시 소재 구리전통시장을 찾아 '전통시장 명절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윤호중 사무총장을 비롯해 박석윤 구리시의회 의장, 임창열 경기도의원, 김형수.임연옥.장승희.양경애 구리시의원 등 더불어민주당 구리시지역위원회 당원들과 전통시장상인회장단이 함께했다.

윤 사무총장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상품권으로 육류, 과일, 나물, 떡 등 설 음식 재료를 직접 구매했으며, 대형마트 집중현상과 소비 위축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장 상인들을 격려했다.

윤 사무총장을 비롯한 더불어민주당 구리시지역운영위원회는 장보기 행사 외에도 구리전통시장 상인들과 애로사항 및 전통시장·골목상권 살리기 방안 등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장보기 행사를 마친 윤호중 사무총장은 "오늘 장보기를 통해 상인분들을 비롯한 시민 여러분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며, "전통시장이 살아야 지역경제가 산다. 더 많은 구리시민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시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성규 기자 sklim8488@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