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세용 구미시장, 설맞이 기업체 방문 근로자 위문
상태바
장세용 구미시장, 설맞이 기업체 방문 근로자 위문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9.02.0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세용 구미시장이 설을 맞아 구미시 대표 기업 3곳((주)벡셀, 세영정보통신(주), 코오롱인더스트리(주))을 차례로 방문해 근로자들을 위문 격려하며 현장을 둘러 보고 있다. <사진=구미시>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장세용 구미시장은 설을 맞아 지난달 28일 LG디스플레이(주) 방문을 시작으로 31일 구미시 대표 기업 3곳((주)벡셀, 세영정보통신(주), 코오롱인더스트리(주))을 차례로 방문해 근로자들을 위문 격려했다.

첫번째 방문한 (주)벡셀에서는 근로자들과 오찬을 같이 하며 현재 구미시 주요 현안사항인 SK하이닉스 구미유치를 노사정이 함께 지지 하며, 경북도와 구미시가 추진 중인 스마트 이동형기기 클러스터 육성사업 또한 잘 추진돼 스마트 이동형기기 관련 사업이 구미를 중심으로 이뤄지길 바라는 마음을 전달받았다.

두번째 방문 기업은 양방향무선 단말기 (WiWi)를 생산하는 세영정보통신(주)으로 공장현장투어로 근로자들을 격려하고 직접 양방향무선 단말기(WiWi)를 시험해보는 자리도 가졌다.

이어 방문한 코오롱인더스트리(주)에서는 노동조합사무실을 방문해 근로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올 초 구미상공대상을 수상해 받은 수상금 500만원을 사회복지단체에 기탁해준 것에 대해 감사인사를 전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시청 내 조직기구표에 시장위에 구미시민을 표기 했다”며 “시민 특히 근로자들과의 ‘벽 허물기’에 주력하고 있으며 근로자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을 앞으로도 계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