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5 17:18 (토)
겨울철 식도락 영양굴밥과 생선구이, 인천 영종도 공항 맛집에서 찾다
상태바
겨울철 식도락 영양굴밥과 생선구이, 인천 영종도 공항 맛집에서 찾다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2.01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원조1호공항마을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설 연휴를 맞아 해외로 떠나는 여행객들이 늘어난 가운데 이맘때 인천공항은 성수기에 가까운 활기를 띤다. 출국객과 더불어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의 수도 상당하다. 이에 걸맞은 국제적 규모의 인천공항은 내부 편의시설뿐만 아니라 공항 주변에서 여행 전후 찾기 좋은 즐길 거리를 갖춘 것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인천공항을 이용할 예정이거나 주변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우선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식도락이 빠질수 없다. 인천공항 근처 영종도 맛집으로 유명한 ‘원조1호공항마을’이 그곳이다.

겨울철 특히 제대로 된 맛을 선보이는 영양굴밥과 생선구이를 주력으로 하는 집이다. 을왕리 및 영종도 일대에서는 단골이 많아 현지인이 즐겨찾는 음식점으로 알려져 있다. 통영 산지에서 매일 공수하는 신선한 생굴을 비롯해 제주산 갈치, 노르웨이산 고등어 등 모든 재료를 엄선하는 것이 장점이다.

굴밥과 생선구이는 물론 버섯돌솥밥, 곤드레밥, 간장게장 등도 하나같이 맛이 좋아 취향껏 즐길 수 있으며 2인 이상 주문 시에는 생선구이가 서비스로 나와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특히 돌솥밥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로 양념에 비벼 김에 싸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서비스와 맛은 물론 인천공항 및 영종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맛집으로 접근성까지 좋아 TV 프로그램 <맛있는 TV>에도 소개된 바 있는 곳.

집밥처럼 푸근한 음식으로 어르신들과 함께 찾기에 안성맞춤이다. 주차장 및 실내 규모 모두 120명까지의 단체 예약이 가능한 정도로 회식, 단체 여행, 모임 등에도 두루 알맞다.

인천공항 근처에서 든든한 한 끼 식사를 맛있게 즐기기 원한다면 ‘원조1호공항마을’에서 겨울 식도락을 찾아보기 바란다.

윤지혜 기자 knsnews@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