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5:35 (화)
괴산증평교육지원청, ‘청렴‧친절 행정 실천의지’ 선언
상태바
괴산증평교육지원청, ‘청렴‧친절 행정 실천의지’ 선언
  • 성기욱 기자
  • 승인 2019.02.0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괴산증평교육지원청은 1일 월례조회에서 교육지원청 전 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 친절 행정 실천의지’를 대내외적으로 선언하는 다짐대회를 개최했다. <사진 제공=괴산증평교육지원청>

[KNS뉴스통신=성기욱 기자] 충청북도괴산증평교육지원청(교육장 장재영)은 1일 월례조회에서 교육지원청 전 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친절 행정 실천의지’를 대내외적으로 선언하는 다짐대회를 개최했다.

체육업무 담당자(한경옥 장학사)와 계약업무 담당자(장용진 주무관)가 대표로 결의문을 낭독하고, 전 직원이 함께 선서한 이번 결의대회는 △고객중심의 행정 실천 △법과 원칙의 준수를 통한 부패 예방 △청탁근절 △음주운전이나 성범죄로부터 안전한 사회 구현 △관행적인 갑질문화 근절의 내용이 포함돼 있다.

괴산증평교육지원청은 2019년도 공공기관 청렴도 1등급을 목표로 청렴한 조직문화 정착, 청렴소통의날 운영, 청렴 문자 서비스 등 세부추진 계획을 세워 중점적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장재영 교육장은 “공정한 세상의 첫걸음은 공공기관과 공직자들의 청렴으로, 공직자는 부패에 대해 단호한 입장과 행동을 취해야한다”며 “다양한 청렴 시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공공기관으로 거듭날 것이다”라고 밝혔다.

성기욱 기자 skw881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