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50 (금)
광양만권경제청, 율촌․해룡산단협의회 사랑의 선물 전달식 행사 개최
상태바
광양만권경제청, 율촌․해룡산단협의회 사랑의 선물 전달식 행사 개최
  • 방계홍 기자
  • 승인 2019.02.0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영업수익의 일부 지역사회 환원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율촌‧해룡산단협의회(회장 신명균)는 31일 순천시 해룡면(호두,당두,구상,나부랑개마을)과 광양시 봉강면 봉강노인요양원에서 독거노인들을 초청하여 “사랑의 선물 전달식” 행사를 가졌다.

율촌‧해룡산단 내 입주기업 임직원과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직원들이 함께 참여한 이번 행사는 지역경제의 중심으로 자리잡고 있는 율촌제1산단과 해룡산단 내 100여개의 입주기업 임직원들이 영업수익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한다는 의미로 매년 실시하고 있다.

율촌.해룡산단협의회는 사랑의 선물 전달 행사로 마련한 쌀 40포를 전달하였고,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에서도 학용품등을 준비하여 전달하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신명균 회장은 “ 산단과 가장 가까운 곳에 거주하시는 어른들과 주민들이 작지만 따뜻한 이웃의 정을 느끼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환원활동을 통해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율촌‧해룡산단협의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율촌‧해룡산단협의회는 율촌제1산단과 해룡산단 내 100여개 기업이 산단 발전을 위해 2009년 창립한 자생단체로 일자리 창출과 1기업 1마을 자매결연 체결, 지역주민 고용,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 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