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중구선거관리위원회 ‘미래유권자와 함께하는 매니페스토 정책선거 실천’ 협약식 개최
상태바
중구선거관리위원회 ‘미래유권자와 함께하는 매니페스토 정책선거 실천’ 협약식 개최
  • 한종수
  • 승인 2012.03.23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한종수기자] 오는 3월 26일 월요일 오전 10시 울산시선관위 4층대회의실에서 중구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김동윤)는 위원장을 비롯한 위원 및 울산중학교 학생임원 20여명 그리고 관내 꼬마성어린이집 아이들 5명이 참관하는 가운데 후보자의 매니페스토 정책선거 실천을 위한 협약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중구선관위에 따르면 후보자들이 선심성 공약이 아닌 구체적이고 검증·실천이 가능한 정책 및 공약을 제시하여 이번 제19대 국회의원선거가 정책선거가 될 수 있도록 후보자들의 자발적인 참여 속에 개최될 예정이라고 했다.

또한, 후보자들의 정책선거 실천을 다짐하는 약속의 서명을 받는 이외에 미래 유권자인 울산중학교 학생들을 대표하여 학생회장이 후보자들에게 바라는 정치적 희망사항을 적은 희망지를 직접 후보자들에게 전달하고, 유치원생들의 희망메시지가 담긴 동영상을 상영하여 후보자들이 정책선거 실천을 다짐하는 의미있는 행사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했다.

아울러 협약식 후 청사 앞마당에서 후보자와 참석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이번 제19대 국회의원선거의 정책선거를 기원하는 희망풍선 날리기 행사를 개최한다고 한다.

한종수 loveulsan@loveulsan.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