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에듀윌 공인중개사 프리미엄 평생회원반’ 7일까지 특별 할인 제공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프리미엄 평생회원반’ 7일까지 특별 할인 제공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9.02.0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프리미엄 평생회원반’ 수강생을 모집하는 가운데 설 연휴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은 합격자들의 학습방법과 전략을 분석한 끝에 합격의 필수 조건이 최소 3회 반복학습인 것을 발견하고 이를 수강과정에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이론완성과 실전완성을 거쳐 최종점검에 이르기까지 정규 커리큘럼만 수강해도 다회독의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수험생이 공부를 습관처럼 할 수 있도록 라이브 강의도 제공한다. 기초 이론부터 문제풀이까지 학원 현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으며 언제 어디서나 휴대용 영상장치를 통해 자연스러운 공부패턴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또 실전에 가장 가까운 문제로 구성된 모의고사는 성적 그래프와 취약 유형 분석을 통해 수험생이 실전에서 실수를 줄이도록 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실전 모의고사는 유료회원이면 무료로 신청 가능한 프리미엄 서비스라고 볼 수 있다.

또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시리즈로 학습을 진행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리즈 도서는 인기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부문 27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교재로 수험생의 신뢰도를 입증한 도서들이다.

지금 프리미엄 평생회원반에 등록하면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노하우가 담긴 ‘공인중개사 시크릿노트’와 3회분의 ‘봉투 모의고사’, 부동산 경매실무특강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