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여행탐방] 오사카 3박4일 자유여행 코스 일본 액티비티 테마 패키지 “아키바 고카트”
상태바
[여행탐방] 오사카 3박4일 자유여행 코스 일본 액티비티 테마 패키지 “아키바 고카트”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9.01.28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요즘 젊은이들이 일본여행을 선호하는데 거리도 가깝고 경비도 절약될 뿐만아니라 색다른 이색 먹거리와 엑티비티 체험도 가능하기 때문이다.

 

국내에서는 즐길수 없는 색다른 문화가 젊은이들을 유혹하는 면이 있는데 그 중 아키바 고카트이다. 닌텐도게임 마리오카트에서 영감을 얻어 마리오 복장을 하고 도교도심을 누빌 수 있는 투어 상품인데 카트로 도심을 누빌수 있는 것 자체가 상당히 매력일 수밖에 없다.

 

일본카트투어 아키바 고카트는 마리오 복장뿐만아니라 일본의 다양한 캐릭터 복장을 추가하여 국제운전면허를 소지하고 있는 만 18세이상 남녀라면 누구든지 원하는 시간대에 카트를 제공하고 있다

 

 

원하는 캐릭터 복장을 하고 오사카 도심을 누리는 카트투어는 얼마나 짜릿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기 때문에 해마다 신청자들이 급증하고 잇는데 안전사고에 대한 우려에 대해서는 운전에 미숙하더라도 연습 주행을 통해 충분하게 운전법을 숙지할 수 있고, 운행 중에도 가이드 드라이버가 맨 앞에서 대응을 해주기 때문에 길을 헤맬 걱정 없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또 무료 사진촬영고 고프로를 저렴하게 대여가능하고 코스프레 복장 역시 현장에서 고를수 있는 잇점이 있다.

 

아키바카트 이용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예약 후 국제면허증을 발급받으면 된다. 운전면허증이 경력이 있으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한 언제든지 국제면허증발급이 가능하므로 면허시험장을 방문하여 국제면허증발급 신청을 하면 된다.

 

운행시간은 매일 4번걸쳐 운행되면 SNS에 올릴 시 2000엔 정도 할인되므로 참고 바란다. 색다르고 액티비티한 관광상품을 원하는 아키바 고카트 패키지 많은 젊은이들이 선호하고 있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